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종로5가역] 박가네 육회, 육회보다는 빈대떡이 인상적인 전통시장 맛집(feat. 육회, 맷돌빈대떡)

모딩잉 2023. 4. 15. 12:30

[종로5가역] 박가네 육회, 육회보다는 빈대떡이 인상적인 전통시장 맛집
(feat. 육회, 맷돌빈대떡)

 

박가네 육회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32길 9
전화 번호: 02-2285-0610
화장실 남녀 공용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하나의 숙제를 마치고

너덜너덜해진 채로 찾은 육회집!

박가네 육회!

 

 

 

 

 

 

전통시장인 광장시장 내부에 위치해 있다.

사실 박가네 말고 다른 육회집을 찾으려 했으나

살발하게 주르륵 서 있는 웨이팅을 보고

빠른 포기 ^_^ ;;;

갓성비 쥑이는 빈대떡을 예전에 한 번 먹은거 같다!

 

 

 

 

 

 

신기한게 박가네 빈대떡, 육회 같이

운영되는듯 한데, 빈대떡 집에는 줄이 좌르륵...

육회집에는 조금만 기다리면 자리가 났다.

뭔가 싶었지만.. 잠시 기다리면서 메뉴 스캔!

 

 

 

 

 

 

탕탕이 만들 때 쓰는 낙지가 있는 수조!

 

 

 

 

 

 

육회가 어느 정도 나오는지도 스캔~!

육회 스캔하고 한 10분 기다렸나?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다.

좋아하는 구석 자리 착석! ㅎㅎㅎ

 

 

 

 

 

 

시트러스 향이 풍기는 광장 맥주?

도 관심을 끌었지만... ㅎㅎㅎㅎ

육회, 맷돌빈대떡, 지평 막걸리 주문~!

 

 

 

 

 

 

스피디하게 나온 우리의 한 상!

 

 

 

 

 

 

뽀오얀 막걸리 꼴꼴꼴 따라가

 

 

 

 

 

 

숙제 마친 기념으로 짠~! ㅎㅎ

짠도 했으니 이제 안주 먹어봐야쥬

 

 

 

 

 

 

센스 있게 노른자는 반만 섞고

 

 

 

 

 

 

기름장 없이 한 입

 

 

 

 

 

 

기름장 찍어서 한 입 ㅎㅎㅎ

육회는 광장시장에서 먹던 그 맛!

무난무난했다!

 

 

 

 

 

 

개인적으로는 요 갓성비 좋은

맷돌빈대떡이 더 좋았다!

 

 

 

 

 

 

큼지막하니 대충 확확 찢어서 한 입

때려 넣으면 막걸리와의 조화가 일품!

 

 

 

 

 

 

간장, 양파랑 한 입!

막걸리랑 먹어서 그런가 ㅎㅎ

맷돌빈대떡이 아주 조화롭게 잘 어울린!

아니면 가격이 착해서 그럴 수도...? ㅎㅎ

 

 

 

광장 맥주?를 먹어 보려고 주문했으나

안주 다 먹고 이야기 끝날 때까지 언제 주나

기다렸지만... 주지 않아서 이건 쿨하게 까?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