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성수동] 오근내7 닭갈비, 카레 향이 인상적인 닭갈비 매장(feat. 카레 향 닭갈비, 라면 사리, 부추 무침)

모딩잉 2023. 4. 7. 20:56

[성수동] 오근내7 닭갈비, 카레 향이 인상적인 닭갈비 매장
(feat. 카레 향 닭갈비, 라면 사리, 부추 무침)

 

오근내7 닭갈비
주소: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17길 48
전화 번호: 02-2205-8889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그라운드시소 성수에서

오랜만에 문화 생활을 했다.

나탈리 카르푸셴코의 사진전을 본거.. ㅎㅎ

음... 나름 인상 깊은 전시였다!!!!!

버뜨 배고픈건 또 채워야 하니..

뭐 좀 채우러 인근에 있는 오근내 닭갈비로 고고

 

 

 

 

 

 

나오니까 어느덧 어둑어둑

 

 

 

 

 

 

입구 기준 양쪽으로 좌석이 있는데

갔던날 한 쪽편에서 부워라 마셔라 하고 있어서

한적한? 반대편으로 착석!

 

 

 

 

 

 

고민고민 없이 닭갈비 2인분 주문!

 

 

 

 

 

 

쏘맥도 주문!

오늘 컨디션이 안 좋은지 모찌는 패쓰~!

 

 

 

 

 

 

그래도 짠~은 해줬다 히히

 

 

 

 

 

 

야채가 먼저 셋팅이 되었다.

저 부추 무침 너무나 JMT였다..

고기류에 어울리지 않을 수가 없는

반찬이긴 하다만... ㅎㅎㅎ

 

 

 

 

 

01

 

깻잎과 양배추가 들어간

일반적이고 익숙한 닭갈비 비쥬얼이다.

 

 

 

 

 

 

친절하게 닭갈비 굽는 법도 쓰여 있다.

불 켜주시더니 슥슥 비비라고 하더니

 

 

 

 

 

 

거의 익어갈 때 쯤 사장님께서 오셔서

이렇게 슥슥 비벼주고 가셨다 ㅎㅎㅎ

 

 

 

 

 

 

점점 양념도 골고루 비벼지면서

맛나보이는 비쥬얼로 변신변신~

먹어 볼까 했는데, 라면 사리를 넣자는

제안을 받고 곧바로 그 자리에서 라면 사리도

추가로 주문했다~! ㅎㅎㅎ

 

 

 

 

 

 

그 자리에서 때려 넣어 주시더니

회오리가 슝슝

 

 

 

 

 

 

슥슥 비벼 주시더니

찐으로 완성이 되었다.

이름하여 라면 닭갈비?!

 

 

 

 

 

 

크.. 면발 아주 탱탱

 

 

 

 

 

 

고기도 야들야들 하니 부드러웠다.

특별한 맛이라기 보다는 익숙한 맛이었지만

독특하게도 카레 향이 은은히 풍겼다.

개인적으론 호 쪽이었다.

 

 

 

 

 

 

사알짝 카레 향을 잡아 주고 싶으면

달짝지근한 부추 무침도 함께 한 입!

 

 

 

무난무난할 수 있는 닭갈비에 

카레 한 스푼 얹었더니.. 나름 신선한 느낌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