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이수역] 신사펍, 프리 테이스팅이 인상적인 분위기 좋은 비어 펍(feat. 런던 프라이드, 프리 테이스팅, 시즈닝 옥수수, 컨츄리 소세지 감자 튀김)

모딩잉 2023. 4. 9. 22:51

[이수역] 신사펍, 프리 테이스팅이 인상적인 분위기 좋은 비어 펍
(feat. 런던 프라이드, 프리 테이스팅, 시즈닝 옥수수, 컨츄리 소세지 감자 튀김)

 

신사펍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 129 이호빌딩 4층
전화 번호: 0507-1368-1571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벚꽃 구경과 동시에 임장을 하고

너덜너덜해 진 채로 알콜 충전을 위해

이수역 코 앞에 있는 신사 펍을 찾았다.

집 구하기 참 어렵다 ㅎㅎㅎㅎ;;;;

 

 

 

 

 

 

이수역 14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신사펍!

왜 이수역인데 신사펍이지? 했는데

 

 

 

 

 

 

신사동의 신사가 아닌걸로...

 

 

 

 

 

 

엘리베이터가 없는 관계로

4층까지 계단으로 올라가야 한다.

사진에 보이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가면

 

 

 

 

 

 

요로한 테라스 석도 있다아 ㅎㅎ

날씨가 급 쌀쌀해진 탓에

우리는 안 쪽에서 먹는걸로 ㅠㅠ

 

 

 

 

 

 

내부 인테리어도 쥑여준다.

똥손 사진 실력에 다 못담는 것이

아쉬울 따름 ㅠㅠㅠ

 

 

 

 

 

 

세심한 인테리어도 돋보인다.

 

 

 

 

 

 

자리는 여유가 있어서 원하는 자리에

착석! ㅎㅎㅎ

 

 

 

 

 

 

착석이 끝났다면?

신사펍만의 매력 포인트!

프리 테이스팅을 하러 바 자리로 고고~!

원하는 맥주를 시음해 보고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것이 신사펍의 매력 포인뚜다!!

 

 

 

 

 

 

많이 많이 원하는 만큼 시음을 해도

속된 말로 꼽주는 것이 없어서 좋았다 ㅎㅎ

오히려 더 필요한 종류 없는지 물어봐줬다.

 

 

 

 

 

0123456789101112

진짜 가지 수가 어마무시하다

후덜덜덜

 

 

 

 

 

 

시음 끝에 선택한 런던 프라이드를

1차로 주문해 주었다! ㅎㅎ

목 넘김이 좋은 것이 인상적인 ㅎㅎㅎ

 

 

 

 

 

 

짠~

 

 

 

 

 

 

한 잔 벌컥 했을 때 쯤 나온

시즈닝 옥수수!

가볍게 맥주 안주로 어울릴거 같아 주문!

 

 

 

 

 

 

1인 1옥수수 ㅎㅎㅎ

 

 

 

 

 

 

함께 나온 나이프로 사사삭

썰어주고 떠 먹으면 단짠의 정석이라

맥주 안주로 제격이다! ㅎㅎㅎ

 

 

 

 

 

 

다 먹고 주문한 바이엔슈테판! ㅎㅎ

밀맥을 좋아해서 주문했다!

 

 

 

 

 

 

독일 맥주 시켰으니?

독일 스타일로다가? 소시지도 주문!

 

 

 

 

 

01

 

키키키! 생각보다 양이 많았다는?

 

 

 

 

 

 

오늘도 임장 지역에서 맛난 술과

함께 마무으리~!

이러다가 술만 늘겠다 아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