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충무로역]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 심플 하지만 맛있는 직화 구이 쭈꾸미 맛집(feat. 쭈꾸미, 키조개, 쭈꾸미 야채볶음밥, 미쉐린 가이드)

모딩잉 2023. 4. 10. 21:58

[충무로역]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 심플 하지만 맛있는 직화 구이 쭈꾸미 맛집
(feat. 쭈꾸미, 키조개, 쭈꾸미 야채볶음밥, 미쉐린 가이드)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31길 11
전화 번호: 02-2279-0803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봄날이 점점 다가와서 그런가

봄하면 떠오르는 쭈꾸미가 계속 생각났다.

그래서 오랜 직화구이 쭈꾸미 불고기 맛집!!

충무로 쭈꾸미 불고기를 찾았다.

 

 

 

 

 

 

외관이다!

노란색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온다 ㅎㅎ

 

 

 

 

 

 

6년 연속 미쉐린 가이드에 선정된

나름 알 사람들은 아는 곳!!

 

 

 

 

 

 

그래서 그런지 평일 저녁에도

사람들이 차 있었다 ㅠㅠ

역시나 조용한 분위기와는

잘 어울리지 않는..ㅎㅎ

 

 

 

 

 

 

메뉴는 매우 간단, 단순, 심플!!

쭈꾸미와 키조개 구이

그리고 이 둘을 섞음 모듬과

볶음밥!! 볶음밥 없으면 섭섭할 뻔?

근데 단가가 쬐끔 ㅆ..쎄... 쎄다 ㅠ

 

 

 

 

 

 

일단 쭈꾸미 불고기가 방문한

주된 목적이긴 하지만 키조개도 먹고 싶어서

모듬을 주문했다! ㅎㅎㅎ

 

 

 

 

 

 

일단 술부터 기울이고

짠~

 

 

 

 

 

 

그리고 나온 우리의 모듬 ㅎㅎ

 

 

 

 

 

 

새빨간 양념에 군침이 꿀꺽

 

 

 

 

 

 

구울 준비는 끝났고~

 

 

 

 

 

01

챱챱 올려서 지글지글 구워준다

 

 

 

 

 

 

맛있게 익어라 얍얍!!

지글지글 익는 순간에도 군침이 ㅎㅎ

 

 

 

 

 

 

기다리면서 한 잔 또 짠~

하는 순간 먹기 좋게 익었으니

한 젓가락 해볼까아?

 

 

 

 

 

 

일단 맛나게 구워진 관자부터~

크으... 짭쪼름한게 술 안주로 제격이다.

 

 

 

 

 

 

직화로 구워주니 사알짝

그을린? 감이 있지만 이런게 또 맛있다.

쫄깃하고 식감이 좋은게

이야기 하면서 먹다보니 어느새 텅텅

그래서 아쉬운대로 볶음밥 주문하기로! ㅎㅎ

추가 주문하면 배부를거 같아서... ㅠㅠ

 

 

 

 

 

 

사알짝 비싼 감이 없지 않아서

걱정했지만, 그래도 이렇게 반찬 내주는거 보면

생각이 또 달라진다!

 

 

 

 

 

 

양은 흠... 많지는 않은 편이나

남은 쭈꾸미 그래도 얹어 놓으니

그림은 조금 사는 것 같다?! ㅎㅎㅎ

주변에 있는 큼직한 쭈꾸미는 먹고 남은거

올려 놓은거다. 주문 시 나오는건 아니다!

 

 

 

 

 

 

점심 특선으로 파는 볶음밥

그대로 저녁에도 파는듯?

 

 

 

 

 

 

밥 한 숟가락 뜨고

그 위에 남은 쭈꾸미 올려주면

또 감질 맛나게 맛있다아

 

 

올 봄 첫 쭈꾸미였는데 역시나 만족만족

조만간 쭈꾸미 샤브샤브도 조지러 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