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홍제역] 이자카야 날로, 집 근처였으면 단골될 것 같은 보물같은 이자카야(feat. 2人 사시미, 명란 아보카도, 짐빔 하이볼, 기린 생맥주)

모딩잉 2023. 4. 4. 21:19

[홍제역] 이자카야 날로, 집 근처였으면 단골될 것 같은 보물같은 이자카야
(feat. 2人 사시미, 명란 아보카도, 짐빔 하이볼, 기린 생맥주)

 

이자카야 날로
주소: 서울 서대문구 통일로37길 12 1층
전화 번호: 0507-1397-4605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3월의 어느 토요일!

슬슬 따땃해지면서 임장을 하기도

적절해진 날씨다.

이번에 3호선 라인을 따라 무악재 까지

쓱 둘러보고 파김치가 된 채로 홍제역 3번 출구

인근에 있는 이자카야 날로를 찾았다.

 

 

 

 

 

 

홍제역 3번 출구에서 꺾어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이자카야 날로!

 

 

 

 

 

 

조기 있는 저 터널을 따라 조금 걸으면

빤딱빤딱한 조명이 우리를 맞이한다.

 

 

 

 

 

 

나름 분위기 있는 무드등?(맞나?)이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았다.

 

 

 

 

 

 

조로케 테이블 석도 있고

사진 바로 오른쪽으로 이어지는

바 자리도 있다.

바 자리도 있어서 혼술 때리기도 좋을듯?

심지어 야외에도 자리가 있다!

 

 

 

 

 

 

은근히 맛있는! 양배추와 소스! ㅋㅋ

 

 

 

 

 

01

사시미도 먹고 싶고, 관자볶음도 먹고 싶고

타다끼도 먹고 싶고...

임장 돌아서 그런지 배가 오지게 고파서

다 먹고 싶었지만! 우리의 첫 픽은 2인 사시미!

심플 이즈 베스트가 아니겠는가? 싶어서 ㅋㅋ

 

 

 

 

 

 

이자카야 하면? 다른 안주도 있지만

그래도 사시미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

 

 

 

 

 

 

메뉴판에는 산토리 생맥주가 있었지만

기린 생맥주로 바꿔 판매한다고 하길래

시원하게 들이킬 목적으로다가

기린 생맥주와 짐빔 하이볼 주문~!

 

 

 

 

 

 

다리 빠지게 걸어다닌 기념으로 짠~!

 

 

 

 

 

 

신혼집 찾는다고 3번째 지역 돌고 있는데!

나름 임장하고 인근 맛집 투어하는 재미가

아주아주 쏠쏠하다..

사실 이거 하려고 임장간다?!?!

 

 

 

 

 

 

오늘 하루 돌아본 지역 이야기 하는 중

나온 우리의 양식!! ㅎㅎㅎ

 

 

 

 

 

 

국민 안주 광어와 연어부터 시작해서

가숭어에 돔 종류 그리고 참치까지!!

심지어 안키모도 있다!!

 

 

 

 

 

01

크...

 

 

 

 

 

 

부산에서 맛 본 이후로

가끔씩 생각나던 안키모를 이렇게 우연히

보게 되니 반갑기도 했다 ㅎㅎㅎㅎ

 

 

 

 

 

 

사시미 먹는데 소주가 없으니

역시 아쉬운건 어쩔 수 없다.

 

 

 

 

 

 

브레이크 풀고 주문한 소주와

함께 하는 참치+와사비+무순 안주

 

 

 

 

 

 

역시 사시미론 부족하다!

추가로 명란 아보카도도 주문했다.

김까지 나온게 조금 신선하긴 했다!

 

 

 

 

 

 

요래요래 싸먹으라고 준거 같긴 하나

개인적으론 아보카도 + 명란 + 소스

이렇게 먹는 조합이 더 좋았다 ㅎㅎ

 

 

 

 

 

 

젓가락질 쪼렙인 나에겐 살짝

흐물거리는 아보카도 집기가 고난도였지만

조금 뭉개져도 맛은 아주 좋았다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