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청담동] 돈블랑 청담스퀘어점, 돼지고기와 함께 와인 한 잔 할 수 있는 깰끔한 레스토랑(feat. 특수부위모듬, 아랫고기, 비벼국수, 젠틀피그

모딩잉 2023. 3. 23. 20:16

[청담동] 돈블랑 청담스퀘어점, 돼지고기와 함께 와인 한 잔 할 수 있는 깰끔한 레스토랑
(feat. 특수부위모듬, 아랫고기, 비벼국수, 젠틀피그)
 

돈블랑 청담스퀘어점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20 청담스퀘어 B동 4층
전화 번호: 02-6407-7474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더 청담 웨딩홀 투어를 마치고
너덜너덜해진 채로 늦점을 먹으러 고고
원래 다른 곳을 가기로 했으나
늦은 점심에도 웨이팅 제대로인 것을 보고 기함...
다시 더 청담 옆으로 회귀...
연어도 아니고 다리도 아픈데 오지게 걸었다 ㅠ
 
 
 
 
 

 

고급져보이는 요 건물 4층에 있는
돈블랑 청담스퀘어점으로 고고
 
 
 
 
 

 
친절한 표지판?을 보고 4층으로 향했다.
 
 
 
 
 

 
우왕 가자마자 우릴 반겨준건 와인들 ㅎㅎ
와인도 병으로 팔고 있었다
 
 
 
 
 

01

늦은 점심, 다른 말로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여유롭게 착석...

그래 이 시간대는
이렇게 여유롭고 조용한 맛이지 ㅠㅠ
 
 
 
 
 

0

고생한만큼 고기 뜯어주자 싶어서
일단 특수부위모듬 2인 주문했다.
 
 
 
 
 

 
주문과 함께 등장한 쌈 채소와 밑반찬
그리고 이쁜 접시에 나온 히말라야 소금
 
 
 
 
 

 
사람이 없어서 그런지

바로 굽굽하러 오셨다.
지방 녹는 소리가 아주 군침을 자극자극
아침, 점심 쫄쫄 굶어서 그런가 ㅠㅠ
 
 
 
 
 

 
챱챱 올려주시는데 소리가 아주
ㅎㅎㅎㅎ 배고픈 탓인걸로...
 
 
 
 
 

 
빨리빨리 구워져라 ㅠㅠㅠ
 
 
 
 
 

 
인내의 시간이 지나고 잘 익은
우리의 양식 ㅎㅎㅎ
보면 바로 알 수 있듯이 삼겹살과
항정살, 가브리살이 같이 나온당 ㅎㅎ
 
 
 
 
 

01

 
노릇노릇 잘 구워졌고
히말라야 핑크빛 소금에 찍어먹을 일만
남았다!!!! ㅎㅎㅎㅎ
얼마만의 식사인지...
 
 
 
 
 

 
노릇노릇 때깔 좋고
이 때깔을 보고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와인까지 주문했다 ㅋㅋㅋㅋ
절대 낮술할 생각은 없었지만 어떻게 또...
 
 
 
 
 

 
음... 뭘로할까 하다가
 
 
 
 
 

 
젠틀피그?라는 스페니쉬 레드와인
 
 
 
 
 

 
홀 본다고 고생한 기념?으로
짠~
 
 
 
 
 

 
와인까지 곁들이니 맛이 없을 수가..
노릇한 돼지고기에 백김치의 깰끔함
그리고 와사비의 쏘는 맛!
이 맛을 느끼려고
홀을 밥도 안 먹고 돌았나보다 ㅠ
 
 
 
 
 

 
와구와구 먹고 모자라서 아랫고기 1인분에
비벼국수까지 같이 주문했다.
삼겹살에 비빔국수쌈은 국룰이죵?
쏘주와만 먹다가 와인과는 또 처음이넹?
 
 
 
 
 

 
키키 새콤한 맛이 사진을 뚫고 나오죠?
 
 
 
 
 

 
마지막 후식겸 입가심으로 딱!
맛있게, 배부르게 먹었으니
이제 돌아본 내용 정리하고
홀 비교하러 갈 시간이다 후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