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부산

[장산역] 기장곰장어, 쫄깃한 곰장어어 무제한 부추 콜라보를 느낄 수 있는 곳 (feat. 철판곰장어(양념구이), 계란 후라이, 부추 무침)

모딩잉 2023. 1. 28. 19:00

[장산역] 기장곰장어, 쫄깃한 곰장어어 무제한 부추 콜라보를 느낄 수 있는 곳
(feat. 철판곰장어(양념구이), 계란 후라이, 부추 무침)

기장곰장어
주소: 부산 해운대구 좌동로91번길 19
전화 번호: 0507-1303-8921
화장실 남녀 공용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여행지에 오면 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재래시장 돌아다니는 것...!




부산에 와서도 명물 깡통시장, 자갈치 시장
(사실 여긴 너무나 상업화 되었다 ...)
이외에도 재래시장을 돌아다녔는데,
좌동재래시장도 그 곳중 하나다.

넷째 날 저녁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로컬 곰장어 맛집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좌동재래시장 인근에 있는 기장곰장어를 찾았다.



붉은색의 간판이 눈에 확 들어온다.



 

대기까지 있나보다?
역시 일찍 움직이기를 잘한 것인지..?




다행히 사람이 많이는 없어서 좋았다 ㅎㅎ




철판과 숯불 두 가지 중에서
양념구이, 순한 맛을 골랐다.
나는 맵찔이니까 ㅠ...



 

우리에게 맛있는 철판구이를
선사해줄 철판느님..
세월의 흔적이 보인다.



 

한 상 깔렸는데, 부추가 있다니 ㅎㅎㅎ
부추 무침 킬러로서 호감 +10 상승했다.




주문한지 얼마나 되었을까?
석쇠를 스윽... 가져가시더니
휘적휘적 양념을 섞어가며 구워주신다..
군침 싹 돌기 시작하구요.




군침을 위장 속으로 집어 넣으러
짠~




먹기 좋게 익었을 때 쯤
부추 무침까지 얹어서 챱챱
마지막 방점을 찍어주신다.




먹어도 된다는 것이겠죠?



 

쪼만한 녀석부터
부추없이 한 입
탱글 쫄깃한 식감과
살아 있는 육즙이 예술이다.



 

애정하는 부추 무침도 함께
열 받은? 부추 무침에서 나오는
단맛과 어우러진 맛있는 한 입.

부추 무침만 생으로? 먹고 싶어서
조금 더 달라고 요청했더니
그 자리에서 슥삭슥삭 무쳐서
몇 집게 착착 담아주고 가셨다 ㅠㅠ
혼자서 한 여섯 접시는 거뜬하게 먹은듯...?




이제 안주 먹었으니 밥 먹어야지..?
볶음밥 주문하고 모찌랑
뭔가를 사부작하러 갔다.




볶음밥이랑 같이 먹을 계란 구우러 ㅎㅎ
무한 리필 아니라 1인 1계란이다 ㅎㅎ
어쨌든 좋다 ㅎㅎㅎ



 

그런대로 비쥬얼도 괜찮게 나왔고



 

계란가지고 나와서 자리에 오니까
때마침 볶음밥도 완성되가는 중!




나름대로 맛 좋아 보이는 한 상 완성!




역시 안주 먹고 남은 양념으로 해먹는
볶음밥, 주먹밥은 진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