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부산

[민락동] 알로이삥삥, 이국적인 느낌의 루프탑 오션뷰 태국 음식점(feat. 꾸웨띠어 느어, 소고기쌀국수, 팟타이 꿍, 새우 볶음쌀국수)

모딩잉 2023. 1. 26. 21:11

[민락동] 알로이삥삥, 이국적인 느낌의 루프탑 오션뷰 태국 음식점
(feat. 꾸웨띠어 느어, 소고기쌀국수, 팟타이 꿍, 새우 볶음쌀국수)

 

알로이삥삥
주소: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344번길 17-17 수변플라자 2층 알로이삥삥
전화 번호: 010-4241-9932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고단한? 부산 1일차를 마무리하고

어떻게 기절을 했는지 모를 정도로 꿀잠을 잤다.

너덜너덜;; ㅎㅎㅎ

그래도 부산에 왔으니까 바다를 보러

아침 산책을 나섰다. 귀신 같이 일어나는 K-직장인의 몸

 

 

 

01

 

 

길다랗게 이어진 광안대교 뷰를 보니

진짜 부산에 오긴 왔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반대편으로 보이는 해운대의 모습도 멋졌다.

맛있는 국밥도 먹고 바다도 볼겸 찬찬히 걸어갔으나..

 

......

 

 

대.실.패.

 

 

이미 많은 사람들이 줄 서 있었던 것....

그래서 한 치의 고민도 없이 다음 번에 가기로 하고

다른 곳을 찾았다.

급하게 찾은 곳은 인근에 있는 알로이 삥삥

태국 음식 전문점이었다.

 

 

 

 

 

야자수가 그려져 있는 간판이다!

 

 

 

 

 

 

살짝쿵 오션뷰를 느낄 수 있는 자리가 있기에

호다닥 달려가서 착석 완료.

 

 

 

 

 

 

왠지 모르게 산뜻해지는 느낌을 주는 꽃

 

 

 

0123456

현지 쉐프님이 직접 만드는 요리라고 한다.

두근두근...

많고 많은 메뉴 중에 뭘 고를까 하다가

기본에 충실하기로 하고 쌀국수를 2개 시켰다.

하나는 국물 있는거, 하나는 없는거!

꾸웨띠어 느어(소고기 쌀국수)랑,

팟타이 꿍(새우 볶음쌀국수)

 

 

012

얼마 안 있어서 나온

꾸웨띠어 느어(소고기 쌀국수)

비쥬얼만 보아도 진한 국물이 느껴진다 ㅎㅎ

 

 

 

 

 

쫄깃한 면발 어서 오고~!

향이 아주 진해서 호불호가 확 갈릴거 같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다.

개인적으로는 호였지만.. 향신료 향이 강했다.

생각 그 이상으로!

 

 

 

 

 

그리고 면을 2젓가락씩 먹었을 때 쯤?

들어온 팟타이 꿍(새우 볶음쌀국수)

아삭한 식감의 숙주와 야채만 보이는 듯?

 

 

 

 

 

하지만 요로케 어마어마한 녀석이

숨어 있었다는... ㅎㅎㅎ

이거시 바로 말로만 듣던 타이거 새우인가 봉가

츄릅츄릅

 

 

 

 

01

저렇게 큰 새우 말고도 이렇게

비교적 작지만 토싵토실한 녀석들도 있다는!!

맛은 맛 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그런 맛이었지만 새우가 진짜 다했다.

식감이고 비쥬얼이고... 타이거 새우b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