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부산

[민락동] 경포횟집, 배부를 때까지 회가 나오는 횟집(feat. B코스)

모딩잉 2023. 2. 10. 18:50

[민락동] 경포횟집, 배부를 때까지 회가 나오는 횟집
(feat. B코스)

 

경포횟집
주소: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 1 5층 경포횟집
전화 번호: 010-8466-8486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어느덧 부산에서의 볼 일도

슬슬 마무리가 되어가고 있는 시점..

광안대교 야경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아

밤에 광안리 해변 근처를 산책하다가

회를 먹으러 민락 회타운으로 향했다.

 

 

 

 

 

광안리의 밤은 낮만큼이나 밝다.

 

 

 

 

 

우리가 찾은 곳은 민락 회타운

건물 5층에 위차한 경포횟집!

오션뷰가 아름답다고 하여 찾았지만

아쉽게도 통유리에 내부가 훤하게 보여서 ;;

오션뷰는 즐기지 못했다는.... 쩝

아쉬움을 뒤로하고?! 아묻따 B세트 2인 주문!

 

 

 

 

01

각종 사이드들!

 

 

 

 

 

술이 나오자 마자 짠~!

 

 

 

 

 

술과 함께 사이드를 먹고 있노라면

콘치즈와 달걀찜에다가

 

 

 

 

 

산낙지와 멍게까지 나온다 ㅎㅎ

멍게 나오면 초장 못참지...

초장도 짜서 넣어줬다.

 

 

 

 

01

기름장 찍을 필요 없이

바로바로 젓가락으로 집어 먹기에 편했다.

 

 

 

 

01

그리고 조금 걸려서 나온 B세트 2인분!

광어(지느러미 포함), 돔, 밀치(뱃살 포함)

이렇게 3가지 어종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밀치보다는 가숭어라는 표현이 더 익숙했다.

 

 

 

 

01

돔, 광어 한 점씩~!

 

 

 

 

 

이거 먹으면 밀치 한 마리 다 먹는다는?

밀치의 뱃살 부분!

지방이 사알짝 껴 있어서 다른 부분 보다

꼬수운 맛이 난다!

 

 

 

 

 

희귀한? 부분인만큼 아껴 먹었다 ㅎㅎㅎㅎ

특별히? 간장에 찍지 않고

자연 그대로의 살점을 맛봤다.

 

다 먹어갈 때 쯤 더 필요하면 더 주신다는

말씀이 생각나서 돔과 밀치 더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진짜로 더 주셨다ㅎㅎㅎ

찐으로 리필 가능이다!! 

 

 

 

 

 

서비스 회?와 함께 나온 매운탕!

짜지 않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다.

아구탕과 함께 다음날 생각난 음식!

 

다행히 모찌가 술을 얼마 안 마셔서

숙소까지 기어가는 것은 면할 수가 있었다.

 

회 리필에 시원한 매운탕 국물이면

더 마시려면 더 마실 수도 있었을 것 같다.

(대신 필름 절단되고 아작 났....겠...)

 

회 추가되고 매운탕까지 나오는 코스에

이 만한 가격이면 합리적이라는 생각...!

거기다 다른 테이블과 붙어 있지 않은

나름의 프라이빗한 좌석도 갖추고 있어

만족스러웠단 술 한 상이었다.

 

 

 

 

 

크,,! 역시 광안리의 밤은

낮만큼이나 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