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부산

[민락동] 대교밀면, 쫄깃한 면발과 달달구리한 양념 맛을 느낄 수 있는 곳(feat. 물밀면, 회밀면, 꼬맹이 만두)

모딩잉 2023. 1. 24. 12:09

[민락동] 대교밀면, 쫄깃한 면발과 달달구리한 양념 맛을 느낄 수 있는 곳
(feat. 물밀면, 회밀면, 꼬맹이 만두)

 

대교 밀면
주소: 부산 수영구 광남로 239
전화 번호: 0507-1430-2022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부산 여행 1일차!
부산에 오는 관광객들이 대체로?
많이 몰려오는 곳 광안리로 향했다.
부산에서의 첫 끼를 무엇으로 할까 하다가
숙소 인근에 있는 대교 밀면으로 향했다.



 

흰색 바탕의 깔끔한 외관!




일부러 조용히 먹고 싶어서
다소 늦은? 하지만 그렇게 늦지도 않은?
애매한 듯 애매하지 않은 시간대에 갔다.
쫄깃한 면발이라고 홍보하는 것을 보니
더욱 배가 고파졌다 ㅠㅠ..



 

한편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고민고민 하다가
회밀면과 냉밀면, 그리고 꼬맹이 만두까지
사이드로 주문했다.




죽기 전에 꼭 먹어봐야 할 비빔밀면?
기대가 되었다 ㅎㅎㅎ



일단 기다리면서 육수를 원샷 투샷 때렸다.
문구가 참 재미있다. 85세 이하는 셀프 ^^ ㅎㅎ
육수에서는 은은한 한약재 맛이 났는데
향이 그렇게 강하지는 않아서.. 호불호는 크지 않을듯?



01


시간대가 한가해서 그런지
굉장히 빠르게 서빙이 되었다.




앞접시까지 2개 받아서 야무지게 덜어주고
한 번 먹어볼까?



 

육수에 신경을 아주 많이 쓰는것 같다는?ㅎㅎ



01

회밀면은 생각보다 양념장의 향이 강했다.
다만 맵지는 않았고, 단맛이 많이 났다.
쫄깃한 면발과 회의 식감은 아주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음식이 단 것은 쪼끔 아쉬웠다 ㅠ.ㅠ.




입가심으로 꼬맹이 만두도 한 젓가락!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무난무난한 만두.




물밀면도 역시 면발이 쫄깃해서 먹는 식감이
아주 좋았다.. ㅎㅎㅎ
보이지는 않지만 고기도 잘게 찢어져 있어서
먹기도 편했다. 육수도 시원하니 좋았고 ㅎㅎ

다만 이번에도 개인적인 입맛에는
다소 과한 단맛이.. 쪼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