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부산

[수영역] 국이네낙지볶음, 꼬숩내 나는 낙곱새를 맛 볼 수 있는 곳

모딩잉 2023. 1. 25. 21:42

[수영역] 국이네낙지볶음, 꼬숩내 나는 낙곱새를 맛 볼 수 있는 곳
(feat. 낙곱새, 대선)

 

국이네낙지볶음
주소: 부산 수영구 연수로 410
전화 번호: 051-754-7776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어느덧 맞은 1일차 저녁

너덜너덜해진 몸을 이끌고 당 충전 하러

찾은 곳은 로컬 낙곱새 맛집이라는 곳이었다.

국이네낙지볶음!

 

 

 

 

 

수영역에서 나오면 바로 앞에 있어

찾기가 매우 쉬웠다!

 

 

 

 

 

메뉴는 아주 심플하다

매운맛은 아주 살발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맵찔이인 나는 중간맛으로 선택했다.

 

 

 

 

 

고생한 우리를 위해 알코올도 준비

 

 

 

 

 

부산에 왔으니 알코올은 지역 알코올로!

뭐 특별한 맛은 없지만 기분상 ㅎㅎ

저렇게 뚜껑을 덮고 조금 기다리면 팔팔 끓기 시작! 

 

 

 

 

 

끓는 것만 봐도 군침이 싹 고인다.

 

 

 

012

바글바글 끓기 시작할 때 쯤 와서

싹싹 조리까지 해주신다.

저 손잡이 잡는 순간 골로 간다.. 걍 잡으면 안된다 ㅠ

 

 

 

 

 

 

크... 먹을 준비는 된거 같고!

 

 

 

 

 

본 게임 들어가기 전에

고생한 모딩이를 위해서 한 잔

 

 

 

 

 

지금봐도 군침이 돈다 ㅠ

침샘아 정신 좀...

사실 저 대접에 있는 밥은 공짜가 아니다.

메뉴판 보면 알겠지만... 공기밥 별도라는 ^^;

물론 단 돈 1천원이다.

 

 

 

 

 

야물딱지게 낙지, 새우, 각종 야채 올려주고

 

 

 

 

 

크게 한 숟갈 만들어서 먹어주면

천국을 맛보게 된다.

밥에 참기름을 뿌렸는지 꼬숩내가 아주

코에서 왈츠를 춘다..

 

 

시장이 반찬인건지..는 모르겠지만

(아주 고생을 한 날이었다 ㅠ)

한 입 먹는순간 탄성을 자아낸다.

 

 

알코올까지 곁들여 주니 이 날 하루

고생고생하면 너덜너덜해진 몸이

치유되는 느낌이었다 헤헤;

 

 

원래 가려던 곳이 문을 닫아 허겁지겁

찾은 곳인데, 대박 of 대박이었다고 생각..

이러한 성공적인 우연 아주 좋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