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경기

[산본역] 이자카야 아라, 숙성회/연어 머리구이 + 도쿠리 조합 강추!(feat. 광어+연어 숙성회, 연어 머리구이, 도쿠리, 위트 비어, 레드 에일)

모딩잉 2022. 12. 21. 22:25

[산본역] 이자카야 아라, 숙성회/연어 머리구이 + 도쿠리 조합 강추!

(feat. 광어+연어 숙성회, 연어 머리구이, 도쿠리, 위트 비어, 레드 에일)

 

이자카야 아라
주소: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0-6 산본프라자 3층 302호
전화 번호: 0507-1326-0787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위치: 하단 참고

 

 

 

 

 

 

산본에서 볼 일을 보고 저녁을 먹으러

산본역 인근 로데오거리를 찾았다.

수제맥주를 직접 만들어 운영하는?

이자카야 아라를 찾았다.

 

 

 

 

 

수제 맥주를 직접 만든다니...!

무슨 맛일까 생각하고 안으로 고고

 

 

 

 

요로케 바 자리도 있었지만

마주볼 수 있는 테이블 자리가 있어서

테이블 자리에 앉았다.

 

 

 

 

 

큼지막 하게 보이는 요게

수제맥주가 보관되어 있는 음...기계?!

그런거다..! ㅎㅎ

 

 

 

0123

 

메뉴판이다! 일단 저녁 겸 안주 고르기 전에

수제맥주 맛부터 보려고 수제맥주부터 찾찾!

위트 비어와 레드 에일을 주문했다!

 

 

 

 

 

본격 회 먹기 전에 수제 맥주부터 주문!

 

 

 

 

 

짠~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위트 비어는 무난무난한 맛이었으나

레드 에일은 개인적인 취향은 아닌 것으로..

애매 모호한 맛이었다.

참고로 에일 극호하는 편...

 

 

 

 

 

무엇을 시킬까 하다가 눈에 들어온

숙성회를 주문했다..!

필요한게 있으면 나중에 주문하는걸로 하고!

 

 

 

 

 

맥주 홀짝 거리고 있으니 나온

광어 숙성회 + 연어 숙성회!!

흔한 광어든 연어든 숙성만 잘되어 있으면

찐맛 그자체다.

 

 

 

 

 

빛깔 좋아보인다!

모찌는 연어를 더 좋아하는거 같아서

사알짝 다행?!이었다.. ㅎㅎ;

 

 

01

 

 

개인적으로는 연어 숙성회 보다는

광어 숙성회를 더 좋아해서!

물론 다 맛있게 잘 먹는다 ㅎㅎ

 

 

0123

 

 

도톰한 살점 너무나도 좋고

먹다보니 역시 회에는 맥주 보다는

소주나 사케지..! 라는 생각으로

도쿠리도 주문했다.. ㅎㅎ

 

 

 

01

 

 

시원하게 다시 짠~

술 마시면서 이야기 하다보니

어느 새 비어버린 회의 빈 자리를 채우러

검색검색 한 끝에 연어 머리구이를 주문했다.

 

 

 

 

처음 봤을 때는 달달구리해 보이는

데리야끼?! 소스가 뿌려져 있어서

뜨악...! 했지만

먹다보니 대존맛이었다... ㅎㅎㅎ;;

비쥬얼로만 판단하지 말아야겠다 또 한 번 생각..!

 

 

 

 

 

머리 부분의 꼬숩꼬숩한 맛과

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술이 아주 콸콸 들어갔다.

ㅎㅎㅎ 콸콸콸 ;;

 

나갈 때 들어보니 사장님 최애 메뉴라는..

역시 다 이유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