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경기

[수지구청역] 참숯 막창집, 불향 가득한 매콤한 불막창이 매력적인 막창 집(feat. 막창구이, 불막창)

모딩잉 2022. 11. 9. 20:31

[수지구청역] 참숯 막창집, 불향 가득한 매콤한 불막창이 매력적인 막창집

(feat. 막창구이, 불막창)

 

참숯 막창집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39번길 11 영화빌딩
전화 번호: 031-266-2344
화장실 남녀 공용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용인에서 볼 일을 마치고

급 막창 + 술을 하려고 찾아간 곳이다.

 

 

생각보다 작아보이지만?

옆에 있는 가게도 확장해서

같이 사용하고 있어 꽤나 넓었다.

 

 

엥 막창만 파는게 아니었네?

확장한 곳에서 팔던 것도 같이 파나보다.

하지만 막창 먹으러 왔으니

고민따윈 하지 않았다... ㅋㅋ

처음 주문은 2인분 주문만 가능하대서

(섞어서 불가능 ;)

막창구이 2인을 주문했다.

 

 

빠르게 술부터 주셨다 ㅋㅋㅋ

어떻게 아시고;; ㅋㅋㅋㅋ

 

 

 

그리고 술 나오자마자 곧바로 나온

막창구이 2인분!

 

 

 

짠~

 

 

밑반찬은 깜빡하셨는지

조금 늦게 주셨다! ㅋㅋ

 

 

마시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금세 구워졌다!

노릇노릇한게 보기만해도 맛있어 보인다..

사실 실패할 수 없는 구이이긴하다! ㅋㅋ

 

자글자글 지글지글

소리도 예술이다!

 

 

막장에도 한 번

 

 

인절미 가루? 이거 맞나?

여기에도 한 번!

육식인답게 고기만 먹고

쌈을 싸먹었는데

이상하게 손이 끈적끈적하다 했는데

쌈에 설탕?같은게 묻어있는거 같다.

쌈 싸먹을 때 손으로 싸면 안된다는..

젓가락으로 싸먹어야 한다고..

ㅋㅋㅋㅋㅋ

진작 좀 알려주시지; ㅋㅋㅋ

 

 

이렇게 먹으면 물티슈로 손 여러 번 닦다

나가게 된다는거...ㅋㅋ

그리고 맛은 봐야하니까 시킨? 불막창

맵찔이라서 조금 맵다는 리뷰를 보고

살짝 걱정이 되긴 했다 ㅠ

 

요로케 호일에다가 올려져 나온다.

확실히 매운 맛이 있고 내가 맵찔이긴 하지만

조금만 먹는다면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던...!

분명히 말했다. 조금만이라고!

 

그래도 젓가락이 가까이 오면서부터 풍기는

불향의 매력이 매우매우 뿜뿜하다.

 

매운 맛 때문에 호불호는 조금 갈릴거 같지만

아주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그리고 먹다보면 중독되는 그런 맛?!

계속 생각나는 맛이다! 맵찔이긴 하지만

불향 애호가라 그런가 ㅋㅋ

 

구이를 먹으러 갔지만, 개인적으로는

요기서는 불막창이 더 맛있었다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