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경기

[수지구청역] 이자카야 심명, 신선한 제철 사시미와 함께 간단한 술을 즐길 수 있는 곳(feat. 모듬사시미, 생선머리구이, 야채고로케)

모딩잉 2023. 2. 20. 20:45

[수지구청역] 이자카야 심명, 신선한 제철 사시미와 함께 간단한 술을 즐길 수 있는 곳
(feat. 모듬사시미, 생선머리구이, 야채고로케)

 

이자카야 심명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148번길 8 1층
전화 번호: 0507-1308-9457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오랜만에 찾은 수지구청!
동네에 핫한 이자카야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달려왔다.
내부가 그렇게 넓지는 않고 웨이팅이 있어서
전날 부랴부랴 웨이팅을 걸고
이자카야 심명을 찾았다.




심플한 하얀색 배경에 心자가 적혀있다.




예약석을 이렇게 따로 표시해 두신다.
실제로 피크 타임인 6시 30분~7시 30분 사이에는
웨이팅이 꽤나 있었다.
안 하고 왔으면 후회할 뻔....



01234567

메뉴가 방대?하다! ㅋㅋㅋ




닷지 위를 보면 술병으로 데코가 되어 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생맥 기계!
보자마자 기린부터 한 잔 때리기로 했다.
모찌는 기린 대신 하이볼로!




술이 나오기 전에 먼저 나온 식전 수프
맛은 SoSo~



01

크 영롱한 때깔 보소!




酒님을 대하는
숭고한 마음으로 짠~



01

고민거리가 있어서 고민거리를
안주 삼아 씹고 뜯는 사이 나온 모듬사시미
방어, 고등어, 참다랑어, 그리고 국민 횟감
광어 +@로 구성된 한 플레이트!



 

고등어 위에 있는건 생와사비
방어 위에 있는건 겨자이다.
구성이 다시봐도 훌륭한듯?!




입가심 이후 찾은 도쿠리와 함께!



01

크... 고등어 회는 신선하기 쉽지 않은데..
이 녀석은 너무나도 고소하고 신선했다.
도쿠리와 함께 들이켜 주니 찰떡궁합 그 잡채!




모찌는 도쿠리 별로 안 좋아해서
나만 야무지게 벌컥벌컥했다 :-)




마지막 고등어 한 점은
요로케 쌈도 싸 먹어 주고~
다채롭게도 먹었다 ㅋㅋㅋ
하지만 회로는 배가 안 차지!!

01

허기진 배를 달래러 주문한
안주겸 저녁! 생선머리구이!
매일 종류가 달라지고 가격도 역시 달라진다.
우리가 먹은 것은 방어 턱부위였다.
방어는 구이로는 처음이었다.
+ 도쿠리가 다 떨어져서 유자 하이볼도 함께 주문!




방어라서 기름진 고소함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는 담백한 맛이 났다.
물론... 머리라 고소한 맛이 전혀 나지 않은건
아니지만!! 생각보다 담백했다!


고민거리를 안주 삼아 이리 씹고 저리 씹으며
먹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들어온지 2시간을
넘기고 있었다. 진짜 쉼 없이 먹은 하루였다.




드링킹드링킹 한 김에 2차 갈까 하다가
옮겨서 또 먹기엔 너무 배가 불러서 간단한 안주에
맥주로 입가심 하려고 야채고로케를 주문했다.
초스피드로 나왔다 ㅎㅎㅎㅎ




마지막을 즐기는 마음으로 다시 짠~




같이 나온 양념장을 찍어서
한 젓가락 해주면 촉촉한 감자의 식감이 느껴지는
딱 알맞은 맥주 안주다.

2차같은 1차를 마무리하고 나오니
시간이 어느덧 9시가 넘어 있었다....
오지게 먹었구나 싶은 하루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