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경기

[단대오거리역] 보물촌 꺼먹돼지, 쫄깃쫄깃 야들야들 도톰한 흑돼지 삼겹살, 항정살 맛집 (feat. 꺼먹삼겹살, 항정살)

모딩잉 2023. 3. 27. 21:10

[단대오거리역] 보물촌 꺼먹돼지, 쫄깃쫄깃 야들야들 도톰한 흑돼지 삼겹살, 항정살 맛집 
(feat. 꺼먹삼겹살, 항정살)

 

보물촌 꺼먹돼지
주소: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263-7
전화 번호: 031-732-6404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신혼집 둘러보러 성남 중원구를 찾은 날!

반나절 임장을 하고 기력 보충하러

보물촌 꺼먹돼지를 찾았다.

 

 

 

 

 

 

꺼먹돼지가 뭘까뭘까 했는데

 

 

 

 

 

 

멀지 않은 곳에서

조기 저 검정색 돼지 얼굴을 보고

아.. 흑돼지구나!! ㅎㅎㅎ 알게 되었다.

고냉지에서 천연 암반수를 먹고 자란

흑돼지고기라 ㅎㅎㅎㅎ

 

 

 

 

 

 

입구에서부터 반기는 돼지 3마리! ㅎㅎ

불금 저녁이라 그런가 자리가 많이 찼지만

어렵지 않게 앉을 자리를 구할 수 있었다.

 

 

 

 

 

 

요래요래 한우 차돌박이랑

소갈비살도 팔지만!!!

간판이 그래도 꺼먹돼진데!!

돼지고기를 맛 봐야겠쥬?

 

 

 

 

 

 

돈블랑에 갔을 때와 뭔가

비슷한 구성이긴 하지만!!!

꺼먹삼겹살과 항정살 1인분씩 주문!

 

 

 

 

 

 

다리에 힘 풀리고 눈에 초점이 없어질 때는

술이 약이다!! 종합 삭신 쑤심 제거약 쏘맥!

 

 

 

 

 

 

먹고 더 돌아다녀야 하지만 일단

짠~

 

 

 

 

 

 

술 먹고 얼마 안 있어 셋팅!

삼겹살과 항정살 고르게 펼쳐주고 

 

 

 

 

 

 

고기와 함께 먹을 야채들!!

파채며, 콩나물이며, 김치에, 명이나물까지!!

거를 타선이 하나도 없다.

 

 

 

 

 

 

개인 양념장!!

뭔가 다 아는 맛, 상상가는 맛!!

이지만 ㅎㅎㅎㅎ 생각 나는 그 맛!!

 

 

 

 

 

 

크... 잘잘 익어가는 고기들 보소

 

 

 

 

 

 

노릇노릇 잘 익었을 때 쯤

 

 

 

 

 

01

친히 와서 구워주신다.

역시 삼겹살에 김치 올려 먹는건 국룰!!

술 마시고 불판 보니 어느새 올라가 있었다.

다 구워질 때까지 입맛 챱챱 다셔진다.

 

 

 

 

 

 

크.. 때깔 좋게 구워졌고

본격적으로 먹으로 레고레고~~

 

 

 

 

 

 

너도 알고 나도 알고

한국인이면 모를 수가 없는 그 맛이지만

중독적이다 ㅠㅠ

항정살은 못 참치..

 

 

 

 

 

 

한 두 젓가락 먹었을까 싶을 때 나온

계란찜과 김치찌개!!

서비스도 훌륭훌륭!!

 

 

 

 

 

 

나오자마자 떠 먹는 몽글몽글 계란찜!

호~~~ 한 번 해주고 입 안에 쏙~!

계란으로 기름기 한 번 싹 조져줬으니

다시 한 번 달려봐야죵?

 

 

 

 

 

 

김치에도 싸 먹고!

 

 

 

 

 

 

명이나물과 파채에도 싸먹고!!

평소에 잘 안 먹는 야채!! 고기 먹으면서

야무지게 얌얌 해줬다.

 

 

한국인이라면 다 아는 그 맛이지만

집에서 먹으면 기름 이리저리 튀고

뒷처리가 여간 불편한게 아닌데...

서비스도 훌륭하고 깔끔하게 한 입 할 수 있으니

아주 대대만족!!

 

 

신혼집 알아보러 다니고

그 지역의 맛집 가서 술 한 잔 하기!!

아주 재미가 쏠쏠하지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