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경기

[범계역] 호랑이굴, 얼큰한 인생 대창전골 맛집(feat. 한우 대창 전골, 클라우드 생맥주, 유자 생맥주, 웨이팅)

모딩잉 2023. 10. 16. 00:03

[범계역] 호랑이굴, 얼큰한 인생 대창전골 맛집
(feat. 한우 대창 전골, 클라우드 생맥주, 유자 생맥주, 웨이팅)

 

 

호랑이굴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214 다운타운빌딩 1층 109호 호랑이굴
전화 번호: 0507-1337-1244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다시 쓱 확인한 뒤

찾은 범계역 맛집 호랑이굴

사실 저번에 왔다가 웨이팅에 질려버려서

브타 끝나는 시간에 맞게

바로 자리 겟하려고 시간 맞게 갔다.

 

 

 

 

 

 

브타 끝나는 시간에 갔지만

쫌만 늦었으면 자리 못 잡을 뻔....

두 개 남은 자리 중에 하나 건졌다.

 

 

 

 

 

01

워낙 대창 전골이 유명한 집이라

대창 전골부터 바로 주문하고

주류도 주문했다!

 

 

 

 

 

 

후다닥 나온 저 뒤에 있는 대창 전골과

클라우드 생맥주!

모찌는 안 먹는다고 하여 패쓰!

 

 

 

 

 

 

마늘쫑도 주는데, 짭쪼름하니

몇 개 집어 먹는 재미도 있었다.

 

 

 

 

타이머를 재고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니

보글보글 끓기 시작한다.

 

 

 

 

 

 

그리고 조리하시면서 먹는 방법도

나름대로 자세히 알려 주셨다.

콜센터 상담하는 느낌이 들었다.

막힘 없이 술술술~~

 

 

그럼 본격적으로 잡솨 볼까용

 

 

 

 

 

 

개인 앞접시에 요래 살포시 떠서

먹어주면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다.

대창의 고소함과 고기와 두부의 담백함

그리고 쌀쌀해진 요즘 생각나는 뜨끈한

국물까지!! 크크

 

 

 

 

 

 

내가 술을 맛있게 먹었는지

모찌도 먹고 싶다고 하여 주문~!

국물 들어가니 쏘주까지 크크크

 

 

 

 

 

 

늦었지만 짠~!

 

 

 

 

 

 

건더기 싹싹 긁어 먹고 그냥 보내주긴

아쉬워서 리조또랑 넓적당면(중국당면?) 중에

하나 고민하다가 넓적당면 사리 추가까지!

생각보다 넓적해서 한 번 놀랐고

쫄깃한 식감에 한 번 더 놀랐다.

 

 

 

 

 

 

탱글한거 보게나

 

 

 

 

 

 

나와서 찍은 호랑이굴!

우리 비우자마자 웨이팅 하는 팀이

바로 앉았다.

웨이팅을 피하고 싶다면?!

네이버 예약은 필수 of 필수일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