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강남역] 낭만 짚불구이, 가성비 있는 주막식 감성 주점(feat. 버터 새우, 염통 구이, 부산 오뎅탕, 대통주)

모딩잉 2023. 5. 13. 12:30

[강남역] 낭만 짚불구이 역삼점, 가성비 있는 주막식 감성 주점
(feat. 버터 새우, 염통 구이, 부산 오뎅탕, 대통주)

 

 

낭만 짚불구이 역삼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1길 28-14 1층 101호, 102호
전화 번호: 02-558-9592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청담동에서 드레스를 피팅 해 보고

허기진 배와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 하기 위해

찾은 강남역에 있는 킹성비 술집!

낭만 짚불구이!

앵간하면 청담에서 쇼부? 보려고 했으나

가격이 어마어마무시무시해서 ㅠㅠ

 

 

 

 

 

 

강남역 11번 출구에서

조금만 걸어 들어오면 있다!

 

 

 

 

 

01

내부의 첫 이미지는 주막인가?

라는 거였다.. ㅎㅎ

인테리어며 메뉴판이며 조선 시대로

시간 여행을 한 느낌이었다.

 

 

 

 

 

 

테이블에 앉으려면 극심한 웨이팅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어

느낌 있는 나무가 보이는 바 자리에 착석!

 

 

바 자리도 괜찮다면 웨이팅 앞지르고

착석할 수 있다는 거... ㅎㅎㅎ

이 날은 대부분 3~4인 이상이 많아서

그랬을 수도...??

 

 

 

 

 

 

바 자리도 분위기 있고 좋았다는!

앞에 있는 메뉴판? 보고

버터 새우, 염통꼬치와 테라 생맥부터 주문~!

 

 

 

 

 

 

센스 있는 선 맥주 서빙

즉각 배송 받았다 ㅎㅎㅎ

 

 

 

 

 

 

종합 정신병 치료제 맥주

짠~!

 

 

 

 

하지만 문제는... 꼬치가 시간이 조금?

걸린다라는거... ㅠㅠ

어쩔 수 없이? 일단 넘나 배고프니까

나중에 먹으려고 했던 부산 오뎅탕에

대통주도 추가로 주문했다 ㅎㅎ

 

 

 

 

 

 

꼬치들과는 달리 신속하게

서빙된 오뎅탕

 

 

 

 

 

 

그리고 대통주 ㅎㅎㅎ

사이즈 보소 ㅎㅎㅎ

옛날 악기인줄..

 

 

 

 

 

 

대통주도 짠~ 한 번 하고

비쥬얼은 신선했으나

개인적으론 단 술 취향이 아니라...

대통주는 아쉬웠다

 

 

 

 

 

 

맥주 제쳐두고 꼬불이 오뎅부터

허겁지겁 흡입

점심 대충 먹은 여파가 컸다 ㅠ

 

 

 

 

 

012

 

그리고 마침내, 드디어 나온

우리 꼬치 2인방 ㅎㅎㅎ

강남역 물가 감안해 볼 때  생각보다

저렴한건 물론이고 맛 까지 훌륭!

 

 

 

 

 

01

소스까지 귀여운건 덤?!

배가 차니까 좀 살거 같았다 ㅎㅎ

 

 

 

 

 

 

하지만 부산 오뎅탕에

우동 사리는 못 참치...

결혼 때문에 살 빼야겠다는 다짐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점심 라이트하게 먹은거 이상으로

쳐묵쳐묵한 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