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카페 몰루, 아기자기한 테라스와 뿅가는 몰루에이드가 매력적인 카페(feat. 아메리카노, 몰루 에이드)

모딩잉 2023. 5. 8. 21:19

[신논현역] 카페 몰루, 아기자기한 테라스와 뿅가는 몰루에이드가 매력적인 카페
(feat. 아메리카노, 몰루 에이드)

 

 

몰루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45 1층 몰루(mollu) 카페
전화 번호: 010-8072-5285
화장실 남녀 공용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맛지게 중식 때리고 찾은 카페!

신논현에 아기자기한 테라스가 있는 카페라고?

라는 이야기를 듣고 작은 카페 몰루를 찾았다.

 

 

 

 

 

 

뜬금 없이 몰?루가 떠올랐지만

(정신 연령 최소 12세 ;;;;;;)

카페 외관은 넘나 아기자기 그 자체!

 

 

 

 

 

 

그냥 이뻐서 찰칵! ㅎㅎ

 

 

 

 

 

 

신논현역 인근이라는 점 생각하면

가격도 아주 착하다!

나는 아아, 모찌는 몰루 에이드로 주문~!

몰루 에이드가 그렇게 맛있다는 소문이...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 ㅎㅎㅎ

 

 

 

 

 

 

내부도 굉장히 깔끔깔끔~!

옆으로 돌아가면 바 자리도 있고,

 

 

 

 

 

012

안쪽으로 쑥~ 들어가 보면

이렇게 아기자기하고 분위기 있는

테라스 자리도 있다!

 

 

이 날 비가 오고 날이 째끔 쌀쌀해서

여기서 못 먹은게 아쉬울 따름 ㅠㅠ

 

 

 

 

 

 

그리고 나온 우리의 디저트!

로즈마리가 얹어져 있는데 찐으로

상쾌한? 기분 좋아지는? 힐링되는?

여튼 그런 향이 은은하게 풍겼다.

 

 

조기 있는 빨간 아이는 레드 커런트라는..?

(맞나?) 아이인데 기분 좋은 신맛을 더해 주는!

그러한 아이였다 ㅎㅎ

왜 몰루 에이드 극찬하는지 알 것 같았다는...!

 

 

날씨 따땃하고 햇살 사알짝 비칠 때

몰루에이드 마시면서 책 읽으면 나른하니 좋을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