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카페 피노, 레트로한 외관과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페(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숲라떼)

모딩잉 2023. 5. 20. 12:33

[신논현역] 카페 피노, 레트로한 외관과 아늑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카페
(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숲라떼)

 

 

카페 피노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57길 39-1 1층
전화 번호: 0507-1334-6773
화장실 남녀 공용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신논현역 인근에서 우연히 지나다가

발견한 카페! 창문 안 쪽으로 보이는

큰 소파가 편해보여서 저기 가자고 했던

카페 피노! 드디어 가봤다.

 

 

 

 

 

 

레트로한 흰색 벽돌 갬성이

느껴지는 외관!

 

 

 

 

 

 

내부는 초록초록한 식물이와

분위기를 살리는 조명이 덕분인지

아늑한 분위기가 물씬~

재빠르게 소파자리에 착석...

잠들 것 같은 편안함... ㅎㅎㅎ 만족!

 

 

 

 

 

 

뭐.. 사실 나는 아아 마실거라..

아아 고정에 숲라떼를 주문했다.

시그니처라는 리뷰를 봤다고 했나..? ㅎㅎ

 

 

 

 

 

 

대형 소파 자리?에서 한 컷!

요새 카페에서 초록이들이 많이 보인다.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적 느낌!

 

 

 

 

 

01

분위기를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조명 덕도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드디어 나온 우리의 음료!

마셔보니 왜 시그니처인지

알 것 같았던 숲라떼!

 

 

크림이가 매우매우 부드럽기도 했지만

강력한 쑥 향이 나지 않아

은은한 맛이 아주 좋았다~! ㅎㅎㅎ

뺏어 먹는거라 더 맛있었...다..! ㅎㅎ

 

 

좌석도 편안하고 분위기도 잔잔한게

조용히 맛있는 음료 마시며 힐링 하고

이야기하기 너무나 좋았던 장소였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