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강남구청역] 웰컴투 유토피아, 퀸 아망이 맛있는 주택 개조 카페(feat. 솔티카라멜 퀸아망)

모딩잉 2023. 3. 25. 08:51

[강남구청역] 웰컴투 유토피아, 퀸 아망이 맛있는 주택 개조 카페
(feat. 솔티카라멜 퀸아망)

 

타짜도르 강남점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41길 4
전화 번호: 0507-1352-1682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밥을 먹고 견적 내러 인근에 있는

웰컴투유토피아를 찾았다..!

주택을 개조했다는 정보 외에 검색해서 알게 된

임슬옹 카페라는... 사실 ㅋㅋ

 

 

 

 

 

 

예전에 어릴 때 본 할아버지, 할머니댁

스러운 느낌이다.

왠지 모르게 비슷비슷

 

 

 

 

 

 

내부 모습! 지하와 2층도 있지만

올라가기는 귀찮고 ㅋㅋㅋ

바깥 뷰를 보고 싶어서 1층을 선택

 

 

 

 

 

01

 

메뉴판이다! 아아 하나와 차 하나,

그리고 이 카페에 온 목적?!

솔티카라멜 퀸 아망을 하나씩 주문했다 ㅎㅎ

퀸 아망이 뭔지도 몰랐는데...

난생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 ㅋㅋㅋ

 

 

 

 

 

 

조로케 생긴거라는... ㅎㅎㅎ

몰라 그냥 맛있으면 장땡이다.

 

 

 

 

 

 

싱그러운? 꽃이 반겨주는 자리를 잡고

차와 디저트 나오기를 기다린다.

(사실 다른 자리가 없어서 ㅠㅠ)

 

 

 

 

 

01

ㅎㅎ 너덜너덜해진 몸을 축 늘어뜨리며

쉬고 있는 와중에 나온 우리 음식들

밥과 술을 먹었지만... 당 충전좀 해볼까?

 

 

 

 

 

 

할 때쯤 푹신한 쇼파가 있는 자리가 비어

잽싸게 옆으로 폴짝 이동!

 

 

 

 

 

 

견적 비교하기 전에 퀸 아망부터 한 입!!

먹겠다고 열심히 썰어댔다 ㅎㅎ

 

 

 

 

 

 

속까지 꽉찬 크림 보게..

 

 

 

 

 

 

열심히 먹으며 견적 비교 들어갑니닷!!

생각보다 챙길게 많은 느낌.....

 

 

 

 

 

 

퀸 아망 다 먹고 나니 아까 본 리뷰가

생각나서 호다닥 다시 왔다

후기 이벤트를 하길래 휴대폰 꺼내서

리뷰 이벤트를 긁적긁적 적어보았다.

 

 

 

 

 

01

그래서 또 얻어 온 우리의 양식!!

키키키

들어올 땐 밝았는데 꽤나 어두워졌다.

 

 

 

 

 

 

나갈 때는 요래요래 엄청 많이

깜깜해졌다...

그래도 이 날 알차게 살았다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