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건대입구역] 최가커피회관, 비엔나 커피라는 신세계를 알게 해준 곳(feat. 비엔나 커피, 스카치비엔나)

모딩잉 2023. 3. 30. 22:02

[건대입구역] 최가커피회관, 비엔나 커피라는 신세계를 알게 해준 곳
(feat. 비엔나 커피, 스카치비엔나)

 

최가커피회관
주소: 서울 광진구 능동로13길 30 지층
전화 번호: 0507-1320-7998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맛있게 해물 삼합을 먹고

2차를 갈까 카페인 충전하며 쉴까 하다가

걷고 또 걸어 건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최가커피회관에 도착했다.

 

 

 

 

 

01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다!

 

 

 

 

 

 

금박 장식?의 간판이 반겨준다

 

 

 

 

 

 

들어와서 뒤 돌면 바로 보이는

옛스러운 스타일의 문!

 

 

 

 

 

 

초록초록한 아가들도 있다 ㅎㅎ

 

 

 

 

 

 

우리가 자리 잡은 옆에도 있었다 ㅎㅎ

 

 

 

 

 

 

운 좋게? 바로 사람이 일어난

널찍한 테이블과 편한 좌석이 있는 자리를

겟겟했다! ㅎㅎㅎ

 

 

 

 

 

0123

최가커피회관에서는 비엔나가 국룰이라는!!

리뷰를 보고 아묻따 비엔나 커피를 주문하기로..

심지어 인원수대로 주문하면 무료 리필에

디카페인도 무료로 가능하다.

 

 

 

 

 

 

요로케 디저트도 팔고 있었지만

삼합 배 터지게 먹고 와서 카페인만

수혈하는 것으로!!

 

 

 

 

 

 

특히 죠기.. 뒤에 있는 생크림 케이크가

눈에 아른 거렸지만.. ㅎㅎㅎ

어차피 다 못먹을 것이라는걸 알기에... ㅠ

 

 

 

 

 

 

요로케 대용량 커피?도 판매하고 있다.

아주 옛날 회장님댁 같은 느낌이 들어서

기다리면서 둘러보는 재미가 쏠쏠했다.

 

 

 

 

 

 

 그리고 나온 우리의 카페인 ㅎㅎ

눈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폭신폭신한 크림!

크림만 떠서 먹는 재미도 쏠쏠하다.

 

 

 

 

 

 

위에서 보니 스카치비엔나 거품은

맥주 거품인가... 싶다 ㅎㅎㅎ

맨날 아아만 찾는 커알못에게 나름

신세계였던 거품 커피?였다 ㅎㅎㅎ

 

 

 

 

 

 

심지어 저 수제 초콜렛도 맛있었다는..!

입에서 살살 ㅎㅎㅎ

처음에는 아아가 생각났지만

먹다보니 조기 있는 커피랑도

나름대로 조합이 꿀 조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