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충무로역] 재해석, 푸딩파르페가 인상적인 힙지로 느낌의 카페(feat. 비엔나커피, 커스터드 푸딩파르페)

모딩잉 2023. 4. 13. 20:59

[충무로역] 재해석, 푸딩파르페가 인상적인 힙지로 느낌의 카페
(feat. 비엔나커피, 커스터드 푸딩파르페)

 

 

재해석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2길 28 2층 재해석 카페(나무계단 오른 후 파란색문)
전화 번호: 010-8676-2415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봄철 직화 쭈꾸미를 먹고 찾은 카페!

찾는데 꽤나 애를 먹은 카페!

충무로역 인근에 있는 재해석!

 

 

 

 

 

 

분명히 지도 상으로는 근처인데

절대 찾지 못한 이유가 있었다 ㅋㅋㅋ

저 경사가 급한 계단을 올라가야 한다 ㅠ

상상이나 했겠는가 ㅋㅋㅋㅋㅋ

 

 

 

 

 

 

계단 끝에서 왼편으로 돌면

이러한 대문이 있는데, 요기가 바로

재해석 대문이다.

 

 

 

 

 

 

바깥에 있는 제본집부터 해서

힙지로의 갬성이 물씬 풍기는데

내부도 역시 ㅎㅎㅎㅎㅎ

 

 

 

 

 

 

안쪽은 어두운 분위기였다.

조명이 더해지니 아늑하고

꽃이 더해지니 은근한 로맨틱함도

조금 올라오는듯 했다!

 

 

 

 

 

 

커피와 차같은 음료 종류부터

푸딩과 케이트 같은 디저트를 넘어

와인과 칵테일까지 즐길 수 있다.

요 분위기에 와인 참기 힘들다...

푸딩파르페가 시그니처라는 리뷰를 보고

푸딩파르페와 화양동에서 맛 본

비엔나커피를 못 잊고 비엔나커피를 주문! 

 

 

 

 

 

 

와인병 하나하나도 데코가 되는 곳

 

 

 

 

 

 

나왔다 우리의 디저트! ㅎㅎㅎ

 

 

 

 

 

 

아아밖에 모르던 나에게 신세계를 알려준

비엔나커피와 몰랑몰랑해 보이는 푸딩! 

 

 

 

 

 

 

탱글탱글한거 보소... ㅠ

식감도 좋고 크림 얹어 먹으면

달달한게 소화되는 기분이었다.

 

 

 

 

 

 

화양동에서 맛봤던 그 맛이 재현되는 느낌

부드러운 크림에 시나몬 가루!

촉촉, 보들보들, 달달

 

 

사람들이 많긴 했지만 분위기 자체가

그래서 그런지.. 불편한 점은 없었다!

바에 앉아 와인도 한 번 먹어보고 싶다 ㅠ

요 분위기에 와인 참기 힘들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