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교대역] 앙띠크, 깔끔하고 조용한,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카페(feat. 아메리카노, 마리아쥬 차, 몽블랑, 타르트)

모딩잉 2022. 10. 13. 19:44

[교대역] 앙띠크, 깔끔하고 조용한,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카페

(feat. 아메리카노, 마리아쥬 차, 몽블랑, 타르트)

 

 

앙띠크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중앙로20길 14 1층 앙띠크
전화 번호: 02-587-2253
화장실 남녀 공용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한성 양꼬치에서 저녁을 먹고

조용히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곳을 찾아 이동했다.

길 건너 13번 출구 쪽에 있는 카페 앙띠크로~!

 

 

외관 사진이당!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에 먼저 들어왔다.

 

 

 

자리를 잡고 주문 하러 카운터로 왔다.

텀블러 이용 시 1,000원 할인도 되나보당! :-)

 

 

음료도 음료지만 눈에 더 들어온건

디저트 종류! 

요로케 파운드 케이크도 있고

 

 

마들렌과 까눌레도 있고

 

 

벨루떼도!

 

 

어디서 많이 들어본 ㅁ..블랑?

ㅋㅋㅋㅋㅋㅋ

 

 

타르트까지!

아무래도 어둑어둑해진 늦은 시간이라

디저트가 많이 남아 있지는 않았다!

리뷰 보고 휘낭시에 먹으러 갔는데

아쉽게도 남아 있지 않아 그나마 익숙한?

몽블랑을 선택했다! ㅎㅎㅎㅎㅎ

 

 

물과 티슈도 챙겨서

 

 

자리를 잡았당!

저녁에 카페인을 못 먹는 모찌는 차 종류!

카페인에 완전 둔감한 나는 아아를!

이 날 급 쌀쌀했는데 그래도 아아다 ㅎㅎ

 

 

산 봉우리부터? 썰어서 벌려주면

 

 

요로케 실한 밤과 밤 크림이 꽉 차 있다.

 

 

 

달콤한 크림이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다.

 

 

 

깔끔하고 조용해서 이야기 하기도 좋고

무엇보다 디저트가 맛있었다 :-)

리뷰를 보니 다른 디저트도 맛있어 보였지만

배가 작은 관계로... ㅎㅎㅎ

다음에 와서 먹어보는걸로 ...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