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카페 인터랙트, 노 슈가 & 글루텐 프리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조용한 비건 카페(feat. 얼그레이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기농 캐모마일 티)

모딩잉 2022. 11. 10. 22:15

[신논현역] 카페 인터랙트, 노 슈가 & 글루텐 프리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조용한 비건 카페

(feat. 얼그레이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기농 캐모마일 티)

 

카페 인터랙트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18길 16 1층
전화 번호: 0507-1373-7290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강남역에서 밥을 먹고

강남대로를 활보하다가

어느덧 신논현역까지 오게 되었다.

신논현역까지 넘어와서 모찌와 함께

찾은 곳은 카페 인터랙트!

 

 

 

노 슈가, 글루텐 프리를 모토로?

운영되고 있는 카페였다.

이미 유명한 비건 카페였다는...

모찌가 아주 좋아했다 ㅎㅎㅎ

 

 

들어가자 마자 보이는 굿즈들

단순 전시용이 아니라 판매되고 있었다.

 

 

내부에도 붙어 있다.

노 슈가 & 글루텐 프리!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러왔다.

 

 

오 이게 다 글루텐이 없는

디저트들이란 말이지...?

 

 

휘낭시에도 있당!

많이 나가서 많이는 없었지만!

글루텐이 없다는 말에

얼그레이 케잌도 하나 주문했다!

 

 

조금 기다리니까 나온

우리의 디저트!

자리가 넓고 조용조용해서

공부하기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요새 일이 바쁜 모찌는

에코백에서 놋북을 꺼내고

사부작사부작 할 일을 하는 동안

나는 열심히 글루텐 프리 케잌을 먹었당

ㅋㅋㅋ

 

 

힘겹게 잘라서 한 입!

MSG에 길들여진 이 입에

안 맞으면 어떡하지?

라고 걱정했지만..

다른 디저트와 차이가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말하지 않으면 모를 정도로...!

맛에 차이는 없었다.

 

특히 얼그레이 향과 맛은 강해서

너무나도 대만족!!

 

몸에 사악한 음식 좋아하는 나로서는

건강도 지키면서 입맛에도 맞는 디저트와 함께

즐겁게 이야기 할 수 있어서

너무나 만족스러운 곳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