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사당역]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달달한 티라미슈가 맛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모딩잉 2022. 10. 20. 20:56

[사당역]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달달한 티라미슈가 맛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

(feat. 티라미슈, 아이스 카페라떼)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
주소: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1길 10-14 새롬빌딩 1, 2층
전화 번호: 02-521-8230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쌈밥을 맛있게 먹고

소화도 시킬겸 조금 걸으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카페를 찾아 이동했다.

사당역 핫플 카페인 페니힐스 커피스테이션으로

 

 

완전히 술집이 많은 골목쪽은 아니라

나름대로 한적한 느낌이 있다.

 

 

눈에 들어온 맛있는 디저트들

 

 

디저트 배는 따로 있다던가?

눈에 티라미슈가 들어왔다..!

그래도 티라미슈 맛있다는데...

맛은 봐야지? 라고 합리화? 하면서

주문주문했다! ㅋㅋㅋ

 

 

음료도 커피부터 티 종류까지 다양하다

시그니처로 마셔볼까 하다가

그냥 흔한? 아이스 라떼로 주문 ^^;

모찌는 밤에는 카페인 많이 못 먹으니까..

티 종류로 주문했다!

 

 

이용 방법도 이렇게 적혀 있다 ㅎㅎ

 

 

페니힐스에서 맛 볼 수 있는

원두의 리스트도 적혀 있당!

 

 

주문하고 돌아서다가 왠지 모르게

이뻐 보여서 찰칵

 

 

주문한 아이스 라떼와 차가 나왔다! ㅎㅎ

 몽글몽글한 티라미슈도 보인다 :-)

 

 

이렇게 보니 초코 가루?가

조금 더 수북해 보이는 느낌이다! ㅋㅋ

 

 

포크로 살짝 떠서 한 입!

크림이 입 안에서 녹아 내린다

막 엄청 달지는 않아서 딱 먹기 좋았다.

제육 그렇게 먹고도 티라미슈는 들어가넹?

이래서 살이 ㅉ...

 

 

일요일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꽤나 많았다.

역시 핫플인건가...?

 

 

시간이 지나서 사람들이 조금씩 빠지길래

1층으로 내려왔다!

확실히 2층보다는 쾌적하고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좋았다!

 

 

사진으로 보니 확실히 느껴진다.

2층보다 넓고 쾌적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