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강남역] 트리오드, 그람 케이크가 맛있는 파는 식스센스 출연 카페

모딩잉 2022. 11. 28. 19:05

[강남역] 트리오드, 그람 케이크가 맛있는 파는 식스센스 출연 카페

(feat. 블루베리 케익그람, 콜드브루, 캐모마일)

 

트리오드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94길 28 유니언타운 L층
전화 번호: 0507-1337-9427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모찌와 근처에 있는 샤브샤브 집에서

저녁을 먹고 찾은 카페!

식스센스에 나왔다더니 사람 한 번 워후...

하마터면 못들어 갈 뻔한? 카페다.. ㅋㅋ

 

 

 

 

심플한 외관...

겉으로 봐선 사람이 별로 없어 보이나

안에 들어가면 음청... 많았다.

 

 

 

입구만 봐도 느껴지는 이 복작거림이란..

 

 

 

카운터에 걸려 있는 메뉴판!

오른쪽에 들어오는 케익그람!

그람수대로 판다고 한다.

 

 

 

 

요기 있는 통? 안에

여러 종류의 케익이 들어 있고

아주! 정확하게 정량대로 케익을 담아준다.

조금 더 주셔도 되는데 ㅋㅋㅋㅋ

마지막 1g까지 정확하게 측정하시는...

 

 

 

 

레몬 치즈와 블루베리 중에 끝까지 고민고민

하다가 내린 결정은 블루베리!

저녁에 카페인 못 먹는 모찌는 역시

차 종류로 주문했다!

 

 

 

 

카운터 바로 뒤에 있는데

뭔가 모르게 이뻐서 찰칵

 

 

 

 

겨우 앉은 자리 옆에는 LP바처럼

공간이 꾸며져 있다!

손님들이 있어서 대 놓고 찍지는 못하고

ㅎㅎㅎㅎ

그런데 저 자리 안 좋은게.. 앉은 오른쪽으로 입구다.

날이 추운 날에는 문이 열릴 때마다

아주 식겁식겁;;

ㅎㅎㅎ

 

 

 

 

그리고 나온 우리의 디저트!

 

 

 

 

아주 달달구리하게도 생겼다!

블루베리 색감과 비슷한 마카롱까지

굿굿 !! ㅎㅎㅎ

 

 

 

 

콩 한 쪽도 나눠 먹는다는데

마카롱도 쪼개서 나눠 먹구

콜드브루 한 잔 적셔 주었다!

 

 

 

 

케익은 너무 달지도 않아서 좋았고

맛은 음... 글쎄 무난무난했다!

특별한 무언가가 있지는 않은 것으로

물론... 개인적인 입맛 ㅎㅎ

 

 

눈치를 살살 봐가 면서

자리를 옮기려고 했으나

계속 들어오는 손님이 있어서

쉽사리 옮기진 못했다는...

추운 날 문 자리는 역시 별로당 ㅠㅠ..

 

다 좋고 무난무난한 트리오드 였지만

화장실이 조금 멀다는거...?

지하로 걸어 내려가야 한다는거!

같은 층에라도 있었으면 좋았으련만...

이 부분은 조금 아쉬운 부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