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한강진역] 파이프그라운드, 웨이팅이 뜨악한 한강진역 명물 피자집 (feat. 옥수수 피자, 페페로니 피자, 스텔라 아르투아)

모딩잉 2023. 3. 5. 21:45

[한강진역] 파이프그라운드, 웨이팅이 뜨악한 한강진역 명물 피자집 
(feat. 옥수수 피자, 페페로니 피자, 스텔라 아르투아)

 

파이프그라운드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27길 66 지하1층
전화 번호: 0507-1467-1500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오랜만에 찾은 한강진역!

오늘 찾은 곳은 한강진역에 있는

명물 피자집 파이프그라운드!

 

 

 

 

 

 

꼼꼼하게 찾지 않으면 발견 못했을거 같은

입간판!

 

 

 

 

 

 

SNS를 통해 웨이팅이 어나더 클라스라는

명성?!을 익히 들어 웨이팅이 없을 법한

시간을 공략했다.

다행히도 공략 적중!!!!

1시간 반 동안 웨이팅을 했다는 후기글도 있다.

ㅠㅠㅠ

 

 

 

 

 

 

피자와 파스타가 메인인듯 하다.

우리는 단짠의 콜라보를 위해서

단을 담당할 옥수수 피자와

짠을 담당할 페페로니 피자를 반반씩 주문~!

 

 

 

 

 

 

자세히 보면 접시에서 느껴지는

칼질의 흔적들 ㅎㅎㅎ

죠기 있는 삼각 나이프로

사람들이 열심히 썰어댔구나 ㅎㅎㅎ

 

 

 

 

 

 

물은 셀프~!

 

 

 

 

 

 

그리고 나온 우리의 핏짜!!

이게 그 웨이팅 미친듯한 대가를 치르며

사람들이 접한 피자로구나~!

 

 

 

 

 

 

우선 단을 담당한 옥수수 피자는 인상적!

옥수수에서 나오는 즙이라 그래야되나?

그 즙이 달달함을 담당하고 뭉텅이로 들어가서

씹는 식감도 좋았다. 씹으면서 톡톡 튀어나오는

그 즙이 인상적이었다.

 

 

짠을 담당한 페페로니 피자는 음...

개인적으로는 큰 감명을 주진 못했다.

하지만 실패할 수 없는 메뉴이지 않나 ㅎㅎ

 

 

 

 

 

01

 

먹다보니 땡겨오는 알코올의 유혹에

못이겨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 2잔 주문!

 

 

 

 

 

 

역시 피자엔 맥주지!!

맥주엔 피잔가?

짠~

 

 

스텔라 아르투아가 곁들여지니

더 맛있었던 피자!

웨이팅 없이 먹어서 더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