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할랄가이즈 강남점, 강남 한복판에서 즐기는 할랄 푸드(feat. 커플 세트, 아메리칸 간식)

모딩잉 2023. 3. 10. 20:30

[신논현역] 할랄가이즈 강남점, 강남 한복판에서 즐기는 할랄 푸드
(feat. 커플 세트, 아메리칸 간식)

 

할랄가이즈 강남점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69길 8
전화 번호: 02-595-1800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타코 비슷한 음식이 땡긴다고 하여

찾아간 신논현역 할랄 가이즈!!

우리야 뭐 가리는거 없으니까!! ㅎㅎㅎ

 

 

 

 

 

 

신논현역에서 나와 골목으로

쏙 들어가면 나온다.

할랄 푸드라고 하면 이슬람 사람들이

먹을 수 있는 음식 정도로 알고 있었는데,

움 뭐랄까... 간식같은 그런 느낌이었다.

 

 

 

 

 

0123

 

키오스크로 주문 가능해서 편했다.

외국인들이 일하고 있어서

영어 울렁증 극심한 나는 키오스크 없었으면

먹기도 전에 진땀 좀 뺄 뻔 ㅠㅠ;;;

이것 저것 고민하기 싫어서 커플 세트로 주문~!

 

 

 

 

 

 

요러케 오픈 주방으로 되어 있어

조리하는 모습이 보인다.

신뢰도가 +1만큼 상승하였습니다.

 

 

 

영어 울렁증 극심한 나는 음식 어떻게 받아오지

고민고민했는데, 영수증에 번호가 찍혀 있었다.

번호 부르면, 영수증 들고 쫄래쫄래 가서

음식 받아오면 끄읕~! 어렵지 않아서 다행이다 ㅎㅎ

 

 

 

 

 

 

영수증 들고 가서 받아 온

우리의 양식 ㅎㅎㅎㅎ

콤보 플래터, 시크릿 프라이, 탄산 구성이다!!

 

 

 

 

 

 

탄산은 리필 가능하다!!

그래서 일부러 추가 주문 안했다는~!

콜라까지 받아왔으니 이제 먹어볼까앙

 

 

 

 

 

 

허기진 우리는 재빠르게 플래터 부터

챱챱 섞어주고...

 

 

 

 

 

 

야무지게 크게 한 스푼~~~

문세윤 님의 한 입만이 생각나는 짤이군..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당황잼

욕심부리면 탈난다더니... 쩝쩝;;

 

 

 

저 노란색이 뭔가 고민했는데

먹고 나서 내린 결론.. 쌀이었다.

동남아에서 먹는 쌀...? 안남미? 그런건가?

 

 

 

 

 

 

그런데 뭔가 구성이 어디서 본 듯 했다 싶더니

모 유튜버 영상에서 봤던 구성이었다!!!!!

그 때 오왕 맛있겠다? 싶었는데 ㅋㅋㅋㅋ

어쩌다 보니 나도 모르는 사이에 먹게 되었다.

외국에서 간식 겸 밥처럼 먹는듯했다.

 

 

 

 

 

 

사알짝 초점이 나갔지만 ㅠㅠ

조로케 빵같은 도우?도 주고 푸짐한 쌀에

고기 + 야채까지 나름 든든한 한 끼가 되기에

충분 그 잡채다.

 

 

 

 

 

 

심지어 플래터만 있는 것도 아니고

세트로 시키면 이러케 프라이까지 나오니까

먹다먹다 다 먹지 못하고 사알짝 남겼다 ㅠ

우리 배가 작은 탓이지 뭐......

 

 

 

 

 

 

심지어 프라이 안에 고기도 있다.

감자 + 고기 + 토마토를 비롯한 야채까지!

시크릿 프라이는 패스트푸드점에서 먹는

그런 프라이가 아니라는!!

고기 + 토마토랑 함께 먹으니 나름 이색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