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모랑 해물솥밥 신논현점, 여러 재료 베이스의 든든한 솥밥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곳(feat. 해물 솥밥, 굴 솥밥)

모딩잉 2023. 3. 3. 18:43

[신논현역] 모랑 해물솥밥 신논현점, 여러 재료 베이스의 든든한 솥밥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곳

(feat. 해물 솥밥, 굴 솥밥)

 

모랑 해물솥밥 신논현점
주소: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 455 강남태영데시앙루브
전화 번호: 02-534-3980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봄의 전령이 찾아오나 싶더니

갑자기 추워진 어느 날...

(하... 또 꽃샘 추위에 당했다 ㅠ)

뜨끈하게 든든한 솥밥 한 그릇 때리러

신논현역 바로 앞에 있는 모랑을 찾았다.

 

 

 

 

 

지하에 위치해 있다.

 

 

 

 

 

 

밖에 요래요래 표시가 잘 되어 있어

찾기가 어렵지 않다.

 

 

 

 

 

01

 

정갈하고 깔끔한 내부!

우드톤이 그런 느낌을 주는건가? ㅎㅎ

 

 

 

 

 

01234

 

주 메뉴는 솥밥!

하지만 사이드 메뉴로 각종 전,

매운낙지 볶음, 메생이 굴탕도 있다.

그 와중에 눈길을 끄는 전복스페셜 보양탕

그냥 한 끼 식사가 되겠는데...? 싶었다.

 

 

 

 

 

 

해물 솥밥과 굴 솥밥을 한 그릇씩 주문했다.

반찬은 솥밥류 전부 똑같이 나오는듯?

솥밥을 제외한 나머지 구성이 모두 동일하다.

 

 

 

 

 

01

 

해물 솥밥의 구성이 굴 솥밥에 비해

조금 더 알찬 편!

새우 한 마리와 작은 새우 3미,

홍합, 굴, 버섯 등도 들어가 있다!

 

 

 

 

 

 

굴 솥밥은 굴이 10 덩어리? 정도

들어가 있고, 어묵과 팽이버섯이 올라가 있다.

일단 잘 먹겠습니당 ㅎㅎㅎ

 

 

 

 

 

 

굴도 나름 알이 조금 찬편?!

생각해 보니 이번 겨울 석화찜에다

쐬주를 못 먹었...ㄷ..다.

 

 

 

 

 

 

참고로 간이 안 맞는 경우 구비된 간장을

한 스푼 넣어 주며 간 조절이 가능하다.

옆에 있는 초록 통은 김이 든 통이다.

김도 원하는만큼 먹을 수 있다아 ㅎㅎㅎ

 

 

 

 

 

 

간장 빛깔이 조오금 돌기 시작한다ㅎㅎ

뜨끈하니 몸을 녹여주는데

좋아하는 굴과 밥 긁어 먹는 재미가 쏠쏠!!

 

 

 

 

 

01

 

개인적으론 간장 조금에

함께 나온 젓갈이나 무말랭이 같이 먹는게

꿀맛이었다.

저기다 김 얹는건 옵션 ^^;

 

 

알밤막걸리 한 잔도 생각이 났지만,

못 다한 일이 있어 눈물을 머금고 미뤘다.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