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썸띵어바웃커피, 디저트가 맛있는 사람 많은 핫플 카페(feat. 아이스아메리카노, 얼그레이, 황 치즈 케이크)

모딩잉 2023. 1. 4. 21:12

[신논현역] 썸띵어바웃커피, 디저트가 맛있는 사람 많은 핫플 카페
(feat. 아이스아메리카노, 얼그레이, 황 치즈 케이크)


썸띵어바웃커피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30 1, 2, 3층
전화 번호: 0507-1332-6991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요새 신논현역에서 자주 만나다 보니
신논현역 인근에 있는 카페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오늘 찾은 곳은 나름대로 핫플 카페인
썸띵 어바웃 커피이다.



강남 노른자 땅에 3층 건물을 모두 사용하고 있다.
ㄷㄷㄷㄷ


0123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 ㅎㅎㅎ
모찌가 아주 이쁘다고 사진을 찰칵찰칵
아주 많이 찍었다... ㅎㅎ

스콘, 마들렌, 쿠키 등등 여러 종류의
디저트들이 구비되어 있다.



카운터에 가면 이렇게 크림이 든?
스콘들과 케잌이 따로 있다.



메뉴판이 있지만 우리의 선택은
대부분 비슷비슷... ㅎㅎㅎ
달라지는건 대체로 디저트 뿐이다!
요번에는 황 치즈 케이크를 선택했다!




이미 사람들이 많이
들어와 있어서
찬 바람이 덜 들어오는 2층과 3층은 사실상
꽉 차있는 상황이었다.

1층으로 내려와 상들리에?!로 데코되어 있는
자리 옆에 앉았다.



우리의 디저트 어서오고~!



단맛이 가득한 크림과 치즈가 있는
황 치즈 케이크..!
위에 올려져 있는 쿠키와 황 치즈를
같이 먹으면 마치 고급진 뽀또를 먹는 느낌이다.
조금 더 부드럽고 풍미가 있는 쿠키?라 그런가..?
치즈는 조금 더 진득한 뽀또 맛이다.



사람들이 아주 많아서 조용히
대화를 할 수 있는 분위기는 전혀 아니지만
그래도 낫 배드...!
다만 우리처럼 조용히 할 일을 해야하거나
대화를 하는 것이 주 목적인 경우에는
다소 맞지 않은 카페라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