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엔커피스튜디오, 연말 분위기가 물씬나는 분위기 좋은 카페(feat. 아이스아메리카노, 캐모마일, 메이플크로플)

모딩잉 2023. 1. 1. 19:17

[신논현역] 엔커피스튜디오, 연말 분위기가 물씬나는 분위기 좋은 카페

(feat. 아이스아메리카노, 캐모마일, 메이플크로플)

 

엔커피스튜디오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92 2층 N coffee studio
전화 번호: 02-2088-2653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든든한 국밥으로 속을 채우고 간 카페!

신논현역 근처에 있는 엔커피스튜디오.

 

 

 

01

 

 

들어가자마자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겼다.

카페 중앙에 있는 크리스마스 덕분이다!

넓고 쾌적함이 느껴지는 내부다.

 

 

 

 

 

오붓함이 느껴지는 한 쪽 구석에

자리를 잡고 주문하러 카운터로 이동!

 

 

 

 

 

그리고 그 앞에 있는 메뉴판!

아무래도 늦은 시간에 만나다보니

모찌는 커피를 마시지 못해 주로 티 종류를 마신다.

카페인을 물 마시듯 하는 나는 아메리카노...ㅎㅎ

 

 

 

 

 

그리고 부족한 우리의 당을 보충해줄

메이플 크로플까지 주문 완료!

달달구리한 크로플과 아이스크림의 자태가

결국 지갑을 오픈오픈하게 했다.. ㅎㅎ

 

 

 

 

 

우리의 디저트 어서오고!

 

 

 

 

 

야물딱지게 쓱싹쓱싹 해서

 

 

 

 

 

아이스크림 살짝쿵 발라 주니

먹어보기 전에도 당 덩어리가 흡수되는듯하다.

탄수화물 안 먹겠다고 다짐한 나 어디갔...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정신승리하며

맛있게 챱챱...!!

 

디저트의 ㄷ자도 쳐다보지 않았었는데

모찌를 만나고부터 이것저것 많이 먹는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