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선릉역] 아이스걸크림보이,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골라골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매장(feat. 피스타치오, 유기농 제주 녹차, 생바질 밀크, 솔티드 카라멜, 얼그레이 밀크티, 귤 소르베)

모딩잉 2022. 12. 13. 22:09

[선릉역] 아이스걸크림보이, 다양한 맛의 젤라또를 골라골라 맛볼 수 있는 디저트 매장

(feat. 피스타치오, 유기농 제주 녹차, 생바질 밀크, 솔티드 카라멜, 얼그레이 밀크티, 귤 소르베)

 

아이스걸크림보이 대치점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63길 15 1층 102호
전화 번호: 0507-1464-7765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모찌와 양꼬치에 칭따오를 벌컥벌컥 하고

술도 깰겸 찾은 디저트 맛집!

생전 아이스크림이라고는 베라와 폴바셋만

먹어봤었는데 인상적으로 다가온 곳이었다.

 

 

 

 

미쓰 양꼬치에서 걸어서 단 1분 거리에 있는

아이스걸 크림보이!

 

 

 

 

 

매장 자체는 그렇게 큰 편은 아니다.

시원한 바다색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다행히도 사람들이 급 밀려오기 전에

호다닥 앉을 수 있었다.

앉아서 두 스푼 먹었을 쯤인가 ...?

갑자기 손님들이 우르르 몰려들어왔다.

 

 

 

 

 

얼핏 봐도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이

기다리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르러 한 번 가볼까 ㅇㅅㅇ?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커피, 차, 와플 등의 디저트도 팔고 있다.

 

 

 

012

 

 

흠... 시그니처를 먹어야할 것 같긴한데

뭘 먹어야 할 지 한 3분은 고민한거 같다.. ㅎㅎ

솔티 크래커와 피스타치오를 세상 진지하게 고민하다가

피스타치오를 고르고 오설록 이야기가 나와

유기농 제주 녹차 이렇게 2개를 골랐다.

 

 

 

 

 

모찌는 솔티드 카라멜과 얼그레이 밀크티를 픽픽!

 

 

 

 

 

 

얼마 쯤 기다렸을까..?

젤라또가 나왔는데 맛이 3개였다..?! ㅇㅅㅇ

주문이 잘못된건 아니고 서비스로 한 가지 맛을

추가해 주셨다는... ㅎㅎㅎ

맛 구성과 어울리는 맛을 올려주신거 같았다.

생바질 밀크와 귤 소르베가 추가로 올려졌다.

 

 

 

 

 

가장 위에 있는 생바질 밀크 한 입!

바질 향을 좋아하는줄은 어떻게 아시고...

개인적으로는 직접 고른 녹차보다는

서비스로 받은 바질이 내 취향이었다.

 

얼 그레이 밀크티와 함께 가장 맛있었던걸 보면

내가 그냥 차 종류 맛을 좋아하는것 같다.

하지만 원 픽은 솔티드 카라멜!

굉장히 오묘한 맛이었는데... 처음 보는 맛이라

뭐라 표현하기가 굉장히 어렵다... ㅠㅠ

 

 

이 쯤되면 솔티드 크래커의 맛도

굉장히 궁금해지는데... 나만 그런가.. ㅎㅎ

시그니처인 이유가 왠지 있을 것 같다는...! ㅎㅎ

전체적으로 맛도 있고 깰끔한 인테리어까지

만족스러웠던 젤라또 카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