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칠백한우국밥, 조용히 혼밥 가능한 국밥 맛집(feat. 한우국밥, 한우육회비빔밥)

모딩잉 2022. 12. 26. 01:08

[신논현역] 칠백한우국밥, 조용히 혼밥 가능한 국밥 맛집

(feat. 한우국밥, 한우육회비빔밥)

 

칠백한우국밥
주소: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365
전화 번호: 0507-1457-7021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위치: 하단 참고

 

 

 

 

날씨가 매우 추워진

그래서 머리마저 자연스럽게 띵해지던

날씨에 몸을 녹일 장소를 찾다가

신논현역 바로 앞에 있는 국밥집을 찾았다.

 

 

01

 

매장 자체가 넓지는 않다.

인근에 번화가가 있어서 그런지 24시간 영업!

해장하기 딱 좋아보이긴 하다... ㅎㅎㅎ;

 

 

 

 

Simple is Best

이것 저것 많지 않아서 오히려 좋다.

육회 킬러 모찌는 한우육회비빔밥을,

나는 뜨끈한 국물이 있는 한우국밥을 주문!

 

 

 

012

 

 

나름 깔끔한 내부 모습이다.

오호.. 와이파이도 있고!

물어볼라 그러다가 못 물어봤는데

주류가 없는 것 같다...?!?!

 

 

 

01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 나온

우리의 양식들! ㅎㅎㅎ

육회비빔밥에는 한우국밥 국물이 제공된다.

 

 

 

 

 

진짜 골 때리게 추운 날에는

이렇게 뜨끈한 국밥 한 그릇이 너무나 

든든! 그 잡채다!

다만 그림에서도 볼 수 있듯..

 

 

고기의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다... ㅎㅎㅎ

한우라는 점과 비싼 땅값을 고려해야 할듯...?!

무국에 비슷하긴 하지만 국물 자체는 찐이다.

아주 굿굿이다! 추운 날씨가 맛 평가에

영향을 줬을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국물 자체는 만족스러웠다.

 

 

 

 

 

육회비빔밥도 한 입!

적당히 꼬숩내 나는 풍미가 아주 좋다.

의도한 것은 아니지만 든든함과 꼬숩내를

모두 잡은 우리의 주문이 아니었나 싶다.

개인적으로는 두 메뉴 모두 만족스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