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타짜도르 강남점, 에스프레소가 맛있다는 로마 3대 커피집(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로얄 밀크티)

모딩잉 2023. 3. 11. 13:30

[신논현역] 타짜도르 강남점, 에스프레소가 맛있다는 로마 3대 커피집
(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로얄 밀크티)

 

타짜도르 강남점
주소: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77길 61 S&G타워 1층
전화 번호: 070-8848-9965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할랄 푸드를 먹고 나온 우리

이야기를 하러 이탈리아 3대 커피 집을 찾았다.

타짜도르 강남점!!

 

 

 

 

 

 

에스프레소에 물 타 먹는걸

죄악시 한다는 이탈리아 사람들..

그래서 아메리카노를 포기해야하나?

리뷰에서도 아메리카노 말고 다른 음료

주문하라고 하던데... 흠...

막 이러면서 잠깐 생각해 보았다..

 

 

 

 

 

 

그냥 저 금 장식이 예뻐 보여서

찰칵!

 

 

 

 

 

 

에스프레소가 유명한?

이탈리안 커피 집이라 그런가

에스프레소 종류가 매우매우 다양하다.

하지만... 난 왜 자꾸 아메리카노로 눈이...?

 

 

 

 

 

01

그리고 옆에는 쿠키와 케잌도 판다.

시간이 어느 정도 지나서인지 케잌은

많이 남아 있지 않았다.

결국 주문은 또 다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모찌가 고른 로얄밀크티!

 

 

 

 

 

 

자리로 돌아가는 중에 발견한

인상 깊은 사진...

커피에 참 진심이구나?

향을 저렇게 음미하면서 먹나 싶었...다..

 

 

 

 

 

 

뭔가 기분 좋아지게 만드는 꽃!

 

 

 

 

 

 

커피 전문점 답게?

출구 옆 한 켠에는 여러 종류의

커피 도구?도 판매하고 있었다.

 

 

 

 

 

 

사람들이 몰아 닥치기 30여분? 전

운 좋게 원하는 자리를 앉아

30분 간은 조용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었다.

 

 

 

 

 

 

그리고 나온 우리의 음료

로얄밀크티는 달지 않고 부드러웠고

아메리카노에서는 여타 카페에서와 다르게

독특한 향이 풍겼다.

 

 

커알못인 나는 이게 원두 향인지...

아닌지 잘 구분은 못하겠고..

직관적으로 말하면 약간의 수돗물 향이

섞인듯한 내음이... ㅋㅋㅋㅋ

 

 

이래서 다른 음료 먹으라고 한건가????

여튼 음식이나 음료에 예민하지 않은 나는

맛있게 잘 먹긴 먹었다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