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서울

[제기동역] 스타벅스 경동1960점, 레트로 갬성이 물씬 풍기는 경동시장 핫플(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자 민트 티, 금성 전파사)

모딩잉 2023. 2. 25. 16:46

[제기동역] 스타벅스 경동1960점, 레트로 갬성이 물씬 풍기는 경동시장 핫플
(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유자 민트 티, 금성 전파사)

 

스타벅스 경동 1960점
주소: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36길 3
전화 번호: -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요즘에는 시장 골목을 자주 가는듯?

며칠 전 마장 축산물 시장도 그렇고

이번에도 경동시장을 찾았다.

시장에 볼 일이 있어서라기 보다는

경동극장을 리모델링한 스타벅스 경동 1960점을

찾아가기 위해서이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오른편에 위치해 있다.

 

 

 

 

 

 

하지만 요로케 메인 입구?도 있다는... ㅎㅎ

뭐 어디로 들어가든 가기만 하면 되는거

 

 

 

 

 

01

핫플은 핫플인가...

뭔데 사람 차 있는거 ;;;;

하지만 멀리까지 왔는데 포기할 순 없지

눈치를 살살 보며 있으면 일어나는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자리 찾기 찹 쉽죠?

경동극장을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좌석 자체가

계단식으로 되어 있는 것도 인상적이었다.

 

 

 

 

 

 

눈치 빠르게 자리를 찾아내어

마치 새가 먹이를 낚아채듯 홱하고 낚아채고

주문을 하러 갔는데, 할인 행사를 하네에~~?

야물딱지게 깊콘 쓰려고 했는데

깊콘은 고이 넣어두고...ㅎㅎㅎ

 

 

 

 

 

 

매장이 크다보니 호출 대신

요로케 주문번호를 빔 프로젝터에 띄워준다.

뭐지뭐지 하다가 주문번호라는걸 알게 된...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면 닉네임이 뜨는데

재밌는 닉네임이 많아서 속으로 피식피식했다

 

 

 

 

 

 

교통체증으로 늦는 모찌 대신 먼저

아아 한 잔 여유롭게? 때리며

2500원의 행복을 즐겼다.

 

 

 

 

 

 

곧 모찌가 오고 할 일이 있어서

유자 민트 티를 주문하고 자리를 이동!

 

 

 

 

 

012

그리고 모찌 일하는 동안 잠시 둘러 본

매장 내부...!

맛있는 디저트도 보였으나 오늘 저녁은

맛있는걸 먹으러 갈 예정이기에 ㅎㅎㅎ 스킵!

 

 

 

 

 

 

천장에도 무언가 나풀거리고... ㅎㅎ

 

 

 

 

 

01234

아까 있었던 메인 입구? 밖으로 빠져 나오면

옛날 갬성을 느낄 수 있는 부스도 있었다.

1960년을 배경으로 해서 그런가...? ㅎㅎㅎ

레트로 갬성이 물씬 풍기는 분위기가 이색이색적

 

 

부스 안으로 들어가서 무언가를 체험할 수

있어 보였고, 게임기도 있었지만... ㅎㅎㅎ

배가 고파진 우리는 모찌 일 끝나자마자 후다닥

빠져나왔다! ㅎㅎㅎ

 

 

 

 

 

 

사진 찍기 이쁜 공간도 있었지만

배 채우는게 우선... ㅎㅎㅎ

레트로 갬성을 좋아하는 분들이면

차 한 잔 때리고 사진 찍기 좋을 것 같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