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교대역] 한성 양꼬치, 교대역 핫플핫플한? 양꼬치 가게(feat. 그냥 저냥한 후기)

모딩잉 2022. 10. 12. 20:33

[교대역] 한성 양꼬치, 교대역 핫플핫플한? 양꼬치 가게

(feat. 솔직 후기)

 

한성양꼬치 교대점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1-18
전화 번호: 0507-1445-8892
화장실 남녀 공용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아무래도 모찌와 만나는 중간 자리가

강남, 교대 이 쪽이다 보니

다시 교대역 인근을 찾았다.

 

 

저번에 네이버 예약 걸었지만

계속 예약 불가 뜨는 바람에

사람이 그렇게 많나? 싶어서

웨이팅은 하기 싫어 안 가고 스킵했던

한성 양꼬치 교대 1호점을 찾았다.

 

 

 

외관사진!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입구에는

각종 고량주로 데코?가 되어 있다

 

 

 

 

손님이 많이 와글와글해서 그런지

쯔란이랑 접시, 그리고 기본 컵은 세팅되어 있었다.

 

 

 

그리고 간단한 밑반찬 세팅!

 

 

 

메뉴판이다!

위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양다리와 통갈비 ㅋㅋㅋㅋㅋ

사람이 많았으면 시도해 봤을텐데...

 

인원 수가 둘 이기도 하고

배가 쪼그라들기도 했기 때문에..

감히? 시도하지는 못했다.

 

간단하게? 양꼬치 2인분이랑 칭다오 주문!

 

 

 

모찌는 몸이 안 좋다고 하여

오늘은 혼자만 마셨당!

 

 

 

주문했던 양꼬치가 들어오고!

 

 

 

열심히 굽굽을 해 보았다!

화력이 무진장 강하다! 넋 놓고 있다보면

고기가 타 들어간다 ㅠㅠ

 

 

 

 

 

노릇노릇 잘 익었다!

 

 

 

 

한 덩이 씩 빼서 쯔란 살짝!

처음 나올 때부터 양념이 많이 묻은?

꼬치가 일부 있었지만 양념 맛이 강하지는 않다.

담백한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지 입맛에는 맞았다.

 

 

 

 

먹다보니 나온 계란국?

 

 

 

살짝 떠 먹어 봤더니

후추맛만 강하게 나서... ㅎㅎㅎ

한 입이 처음이자 마지막

 

 

 

 

짜차이도 한 입!

짜차이도 SOSO~

 

 

 

양꼬치만으로는 아쉬워서?

요리를 하나 더 주문했다!

꿔바로우는 얼마 전에 먹었다고 하여

어항가지를 시켰다!

 

 

 

고추 기름 향이 물씬 풍기는

맛있는 냄새가 들어옴과 동시에 풍겨왔다.

바삭한 겉과 다르게 촉촉한 속이 일품이었다.

개인적으로 겉바속촉 최애... ㅎㅎ

 

 

 

같이 있는 피망과 양파도 같이!

개인적으로 양꼬치보다는 요리를 더 좋아하지만

양꼬치 집에 처음 갈 때는

항상 양꼬치를 먼저 먹어본다.

 

나름의 명성?답게 한성 양꼬치도 역시

만족하고 먹었당!

하지만 굳이 찾아와서 먹을지는 잘 모르겠다..

하지만 양다리? 통갈비?라면 말이 달라질거 같다.

궁금궁금하다.. ㅎㅎ

 

6시 쯤 도착했는데 생각만큼?

사람이 바글바글 하지는 않았다.

평일 6시 정도는 예약 없이 가도 프리패스일거 같다.

하지만 7시쯤 넘어가니.. 평일인데도 만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