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경북

[원평동] 김태주 선산곱창, 사골 국물과 곱창의 조화로운 콜라보를 느낄 수 있는 곳(feat. 곱창전골, 볶음밥)

모딩잉 2023. 2. 7. 22:46

[원평동] 김태주 선산곱창, 사골 국물과 곱창의 조화로운 콜라보를 느낄 수 있는 곳
(feat. 곱창전골, 볶음밥)

 

김태주 선산곱창
주소: 경북 구미시 송원서로 77
전화 번호: 054-458-4129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페트리코에서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구미의 맛집 of 맛집을 찾아

김태주 선산곱창 구미 본점을 찾았다.

모찌 부모님을 뵙는 다음날의 선전?을

알코올로 장식하며 기원할겸ㅎㅎ

 

 

 

 

 

운 좋게 숙소 근처에 가게가 있었다.

페트리코에서 짊어지고 온 가방 잽싸게

3초만에 던져두고 가게로 고고

 

 

 

 

 

메뉴는 매우 단촐했다.

곱창전골 1메뉴에 나머지는 밥 종류!

고민할 것도 없이 곱창전골 2인 주문!

 

 

 

 

 

구미에 왔으니 경북 지역 소주

참!을 주문했다 ㅎㅎㅎ

 

 

 

 

 

새콤하니 맛져 보이는 김치가

먼저 깔리더니

 

 

 

 

01

한 30초쯤 지났을까?

곱창전골 2인분이 나왔다! ㅎㅎ

찐득한? 전골 육수가 인상적이다!

 

 

 

 

 

전골이 끓는 동안 한 잔~

짠~

 

 

 

 

 

어느새 팔팔 끓고 있는 전골

골고루 끓도록 뒤적뒤적

 

 

 

 

01

골고루 저어주며 뒤적여 주니

맛있게 짜글짜글 끓고 있는 곱창전골이

먹음직스럽게 완성된다.

 

 

 

 

 

먹기 좋게 덜어서 한 입!

짜글짜글 끓여서 육수가 알맞게 쫄면

곱창짜글이 같은게

달짝찌근 하면서도 매콤한게 술이 아주 술술~

 

 

 

 

 

금세 사라진 곱창 전골...

육수 추가에 김치 한 바가지 투입!

아까와 같은 곱창 짜글이?를

한 번 더 맛 볼 수 있다.

아쉽게도? 육수 추가는 되지만

곱창 추가는 안되기 때문에; ㅎㅎㅎ

볶음밥 하나를 주문했다.

 

 

 

 

01

김가루와 꼬숩내 나는 참기름

살살 뿌려주며 뒤적여 주면

맛있는 볶음밥이 금세 뚝딱! 완성된다.

 

 

 

 

 

이게 맛 없을 리가... ^^

모찌 덕분에 또 맛진 술 안주를 하나

알아간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