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결혼 이야기/모딩이의 결혼 준비

[종로5가역] 테라주얼리 웨딩밴드 투어 후기

모딩잉 2023. 4. 14. 20:54

[종로5가역] 테라주얼리 웨딩밴드 투어 후기(feat. 효성 주얼리시티, 웨딩밴드, 신승우 이사님)

 

테라주얼리
주소: 서울 종로구 종로 183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
전화 번호: 02-2273-4545
위치: 하단 참고

 

 

 

 

식장도 정해져서 그런지 준비에 탄력이

조금 붙어서 진행되는 느낌이다.

신혼집 마련 임장을 1주일 미루고 4월의 어느 날

웨딩반지를 맞추러 종로 귀금속 거리로 향했다.

걷고 걷고 또 걷다가 다다른 효성 주얼리 시티!

 

 

 

 

 

 

혼수 준비의 메카가 여기였구나!

지나가기만 했지 들어가진 않아본 곳!

 

 

 

 

 

 

귀금속, 예물, 한복, 혼수 몰!

답게 원스톱 쇼핑도 가능할 것 같다.

속된 말로 없는거 빼고 다 있다.

아무튼 각설하고... 오늘 찾은 곳은

효성주얼리시티에 있는 테라주얼리!!

 

 

 

 

 

 

지하 1층으로 내려와서 요로케 생긴

한복 예물 혼수관을 통과하면

 

 

 

 

 

 

테라 주얼리 등장이오~!

 

 

 

 

 

 

결혼 업계 원탑 다이렉트 웨딩과

조인트?를 맺은 업체인 것 같다!

 

 

 

 

 

01

매장 내부도 깔끔 그 잡채!

ㅎㅎㅎ

 

 

 

 

 

 

네이버 예약을 하고 가서 그런지

바로 상담해 주시는 분을 매치 시켜 주셨다.

테라주얼리 신승우 이사님!

 

 

 

 

 

 

가장 인상 깊었던 점이 있다면

다른 업체와는 다르게 우리 손부터

유심히 보시더니 손에 어울리는 반지 타입을

알려 주시고 이와 유사한 제품을 추천해 주셨다!

 

 

 

 

 

 

단순히 이쁜 반지에만 집중하지 않고

직접 반지를 끼는 손을 보고 추천해 주시니

신뢰도가 점점 UP되고 확신이 서기 시작!!

 

 

(사실 처음에는 눈을 감고 손을 보라고 하는 등

뭐지...? 싶은 순간이 있었지만... ㅋㅋㅋ)

 

 

덕분에 어렵지 않게 반지를 맞출 수 있었다.

 

 

 

 

 

 

사실 테라주얼리 상담 이후 동 건물에서

다른 업체와의 상담도 있었는데

테라주얼리의 신승우 이사님 상담 이후

바로 계약서 작성하고 말았다!!

 

 

 

 

 

 

조금 충동적인 계약이 아닌가? 하는 생각도

당시에는 있었지만...!

상담 내용을 곱씹어 보니 점차 확신이 들었다!

그리고 일단 반지 자체가 잘 어울렸고

우리가 원하는 니즈와도 딱! 맞아떨어지기도했고..!

 

 

 

 

 

 

양가 어머님들을 위한 브로지도

서비스로!! ㅎㅎㅎㅎ

 

 

이렇게 또 하나의 미션을 클리어~!

하지만 남은게 더 많...지... 맞다 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