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신논현역] 미즈컨테이너 강남 이스트, 텐션 높은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feat. 베이컨 포테이토 떠먹는 피자, 매운 해물 토마토 오븐 스파게티, 레몬맥주, 얼음 생맥주)

모딩잉 2023. 2. 23. 14:40

[신논현역] 미즈컨테이너 강남 이스트, 텐션 높은 분위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feat. 베이컨 포테이토 떠먹는 피자, 매운 해물 토마토 오븐 스파게티, 레몬맥주, 얼음 생맥주)

 

 

미즈컨테이너 강님 이스트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02길 13-3
전화 번호: 0507-1367-5199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결혼 박람회를 마치고 허기져 찾은

미즈컨테이너 강남 이스트점!

10년도 훨씬 전에 강남 웨스트에서 먹어보고

정말 오랜만에 미즈컨테이너를 가본듯!

 

아주 오래 전이지만 핫플이었던 기억에

웨이팅 있나 전화를 걸어보니 주말 점심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조금 있었다 ㅠㅠ

 

 

 

 

 

찐 컨테이너 느낌의 독특한 분위기!

저 밑에서 한 30분 쯤 기다렸을까..?

내부에 자리가 비어서 앉아서 웨이팅을 했다.

 

 

 

 

 

01

내부 웨이팅 석에서 보이는 데코들!

조~~오~~기 보이는 대형 메뉴판 보면서

뭘 먹을지 미리 선점해 놨다.

기다린지 한 40분쯤 지났을까?

드디어 자리가..!! 나왔다!! ㅎㅎ

 

 

 

 

 

01

이미 기다리면서 보긴 했지만 ㅎㅎㅎ

혹시 못 본 메뉴 있는지 한 번 더 스캔하고

1층으로 내려가서 주문을 했다.

 

 

아마도? 그대로 여전히

떠먹는 피자와 샐러드 파스타가 시그니처였으나

샐러드 파스타는 제쳐두고

느끼함을 잡아줄 매운 해물 파스타를 선택!

+ 레몬맥주와 얼음 생맥주도 하나씩!

 

 

 

 

 

 

주문하고 요런 하이바? 헬멧?도 받아오고!

예전이랑 달라진게 없었다는... ㅎㅎㅎ

 

 

 

 

 

 

음식보다 먼저 나온 알코올들!

센스 만점이다! ㅎㅎㅎㅎㅎ

 

 

 

 

 

 

받자마자 짠~ 부터 때려주고!

음료수 같을 줄 알았던 레몬맥주에서 생각보다

알코올 향?!이 나고 탄산까지 미쳐 날뛰었다.

조금 달달한 맛이 났지만 오호? 하는 생각이 들었다..!

 

 

얼음 생맥주는 딱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생맥주 맛이지만 역시나 탄산이 만들어내는 전율이

목젖을 타고 식도 끝까지 전해졌다...

이 집 맥주 뭐지 진짜?? ㄷㄷㄷ

 

 

 

 

 

01

맥주가 주는 전율 돋는 아름다움?에 심취해서

이야기 나누고 있을 때 쯤 등장한 메인 요리!

현금이 만들어내는 단전 끝에서부터 올라오는

하이텐션과 함께 메뉴가 등장한다 ㅎㅎㅎ

하이파이브는 필수! 안 하면 밥 못 먹는다

 

 

 

 

 

 

크~~ 오랜만이다 떠먹는 피자야 ㅋㅋㅋ

한 입 한 번 해볼까앙

치즈의 맛이 강해 느낌함을 잡아주고 싶다면

셀프바에서 핫소스를 가져올 수도 있다.

 

 

 

 

 

 

아니면 매운 해물 토마토 오븐 파스타

요래요래 야무지게 잘 섞어서

 

 

 

 

 

 

한 접시 덜어 먹어주면

토마토 맛으로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다!

치즈가 많이 없는게 포인뜨 ^^

 

 

 

 

 

 

나도 텐션 떨어지지 않게

감동 받은 얼음 생맥주 리필 채워주고 ㅎㅎ

오랜만에 생맥주 먹어서 그런가...

식도까지 전율을 선사한 그 느낌이

사진을 보니 다시 생각이난다.

 

 

떠먹는 피자를 맛보러 왔다가

맥주의 탄산이 뇌리에 박힌 날이자

본격적인 결혼 준비를 시작한 이 날!

맥주의 탄산만큼이나 앞으로가 더 청량하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