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카페 이야기/경북

[원평동] 페트리코, 인테리어와 맛을 모두 잡은 구미역 인근 카페(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크향을 머금은 카페라떼, 카이막&바게뜨)

모딩잉 2023. 2. 7. 22:17

[원평동] 페트리코, 인테리어와 맛을 모두 잡은 구미역 인근 카페
(feat. 아이스 아메리카노, 오크향을 머금은 카페라떼, 카이막&바게뜨)

 

페트리코
주소: 경북 구미시 원남로 106 2층
전화 번호:0507-1361-6662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난생 처음 모찌 덕분에 구미를 왔다!

다음날 모찌 부모님께 인사 드리러

하루 일찍 구미에 와서 모찌랑 접선! ㅎㅎ

오랜만에 만나서인지 더 반가웠다 :-)

한 편으로는 둑흔둑흔 했지만...!!

 

 

카페에 가서 수다를 떨기로 하고

구미역 인근에 있는 카페 페트리코로 향했다.

 

 

 

그냥 무심코 지나치면 못 볼 수도 있다! 

들어가자마자 향긋한 냄새가 우리를 감쌌다.

 

 

 

 

012

맛있는 디저트들이 한 가득이다! ㅎㅎ

점심을 안 먹어서 그런지 넘나 침이 고였고..

 

 

 

 

 

카운터 옆에 있는 메뉴판을 보고

세상 신중하게 메뉴를 골랐다.

나는 눈에 확 들어온 '오크향'이라는

 

낱말에 꽂혀서 라떼를 주문했고,

카페인 섭취가 제한적인? 모찌는

대낮인만큼 아아를 주문했다 ㅎㅎ 

그리고 끼니를 해결해줄 카이막과 바게뜨까지

또 한 번 모찌 덕분에

새로운 디저트를 알아간다..!! ㅎㅎㅎ

 

 

 

 

 

넓직한 바? 자리와 그 뒷편의 알코올이

유혹을 했지만..! 저녁에 맛있는걸

먹을거니까 참는걸로 흠흠;;;

 

 

 

 

 

싱그러운 꽃들도 있고

 

 

 

 

 

한 쪽 구석에는 요러한..

나름의 개성이 돋보이는 공간도 있다.

우리는 수다를 떨러 구석진 곳을 찾았다.

 

 

 

 

0

우리의 음료가 나왔다!

서빙해주시다니 넘나 편안했고!!

 

 

 

 

하지만...

 

 

 

 

내가 생각한 라떼와는 정 다른!! ㅎㅎ

모양새라서 사알짝 당황했다..!

그리고 생각보다는 쌉싸름한 맛과

차갑지 않은 ICE라서!! ㅋㅋㅋ

 

 

 

 

 

하지만 요러케 살살 섞어주고

한 입하면 그윽한 덜 쌉쌀하게?

그윽한 오크향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오크향의 풍미를 좋아하는,

오크향이 들어간 위스키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입 맛에 딱 맞을거 같다는 생각!

 

 

 

 

 

그리고 나온 카이막과 바게뜨

 

 

 

 

 

눈으로만 보아도 찐득~함이 느껴진다.

 

 

 

 

 

먹기 전에 전체 사진도 찍어주고~

 

 

 

 

 

처음 먹어보는 카이막이라 설렌다 ㅎㅎ

생각만큼 단 맛이 강하지는 않은

점성이 강한 그런 느낌이었다.

 

 

갓 나온 바게뜨랑 먹으니 넘모 맛있었다.

배가 고파서 그런건가?

아니면 모찌랑 먹어서? ㅎㅎ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들이 아주 많았지만

이야기 하기 불편한 정도는 아니었다.

구석 자리를 잘 잡은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