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어린이대공원역/군자동] 뱃놈, 탱글 & 신선 조개 구이 맛집(feat. 조개 구이, 황금보리, 미친 웨이팅)

모딩잉 2022. 11. 21. 21:45

 

[어린이대공원역/군자동] 뱃놈, 탱글 & 신선 조개 구이 맛집

(feat. 조개구이 2인, 황금보리)

 

뱃놈
주소: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19길 9 1층
전화 번호: 010-5603-9282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내 위치
위치: 하단 참고

 

 

 

오랜만에 어린이대공원 조개 구이 맛집

뱃놈을 찾았다.

올 때마다 웨이팅

아니 미친 웨이팅을 신경 안 쓸래야

안 쓸 수가 없는... 그런 매장이다.

 

그 동안에는 찜만 줄곧 먹었지만

이번에는 모찌랑 조개구이를 먹으러 방문했다.

 

 

 

 

설마 이 시간대에 사람이 꽉 차 있겠어?

라는 생각으로 방문했지만...

아니나 다를까 금요일이라 그런가 이미 풀방..

 

하지만 10분 정도 후에 자리가 났고

어렵지 않게 착석할 수 있었다...!

역시 웨이팅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냥 술 먹기 조금? 이른 시간에 오는거...!

 

 

 

먹기로 했던 조개구이 2인을 시켰다.

오랜만에 왔더니 메뉴판이 달라졌다!

 

 

0123

 

 

원래 강쇠주를 선호하지만

이번에는 황금보리!

 

 

 

 

사실 강쇠주를 시키려고 했지만

요거 보고 마음을 싹~ 바꿔보았다.

보리맛 술이라...? 이런 마음으로 ㅋㅋ

 

 

 

 

메인 나올 때까지는 역시 한 잔!

처음보는 황금보리 맛

기대하면서 황금 보리 따라주고

 

 

 

 

짠~

 

 

 

 

매우 훌륭한 술 안주와 함께!

 

 

 

음.. 내 개인적인 취향은 강쇠주인걸로...!

맛 없는건 아니지만... ㅎㅎㅎ

 

 

 

 

치즈와 양념을 한껏 올린 조개!

드디어 나왔당 헤헤

 

 

 

 

불판 들어오자마자 바로 올려주었다.

 

 

 

 

분위기에도 취한다..!

 

 

 

 

다 구워질 때쯤 귀신같이 오셔서

먹기 좋게 가위질 해주신다.

직접 가위질 할 일이 많이 없어서 좋았다.

 

 

 

 

진짜 눈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저 탱글함

먹자마자 신선하다는게 느껴진다.

 

 

 

첫 번째 조개판?! 비워지니 나온

두 번째! ㅋㅋㅋ

전복에, 파스타, 새우, 소시지까지 나온다.

나름대로 구성이 알차다!

탄수화물도 챙겨주신다.

 

 

 

 

전복 실한거 보소...

 

 

 

 

역시 간장에 찍어서 한 입!

옆에 있는 양념장은 손도 안댔네; ㅋㅋ

사실 구이를 처음 먹어보긴 했지만

배가 그렇게 부르지는 않았다.

 

 

 

 

하지만 잊고 있던 파스타까지

이렇게 먹고나니 

엄청 배부르다?까진 아니고 

적당히 배부른 느낌?!이 들었다.

 

여러 조개와 파스타까지 나름 알찬 구성이다.

구이는 처음이지만 뱃놈은 역시 뱃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