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딩이의 술, 밥 이야기/서울

[강남역] 서진식당, 찌개+보쌈으로 가성비 있게 혼밥하기 좋은 곳(feat. 순두부찌개+보쌈, 김치찌개+보쌈, 4종 반찬 무한리필)

모딩잉 2022. 10. 29. 12:30

[강남역] 서진식당, 찌개+보쌈으로 가성비 있게 혼밥하기 좋은 곳

(feat. 순두부찌개+보쌈, 김치찌개+보쌈, 4종 반찬 무한리필)

 

서진식당
주소: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84길 33 대우디오빌플러스
전화 번호: 02-553-9576
화장실 남녀 구분 & 매장 외 위치
위치: 하단 참고

 

 

 

강남역 메인거리?에서 아~~~주~~~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하지만 그렇게 멀지는 않은 한식집

서진식당을 찾았다!

 

 

지하 상가에 위치해 있다

 

 

 

문 앞에 붙어 있는 메뉴판

메뉴판에서 여기를 찾아온 이유를 알 수 있다?!

찌개와 보쌈을 나름 갓성비 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다!

그냥 자리에 앉자마자

김치찌개+보쌈이랑 순두부찌개+보쌈 주문!

둘 다 순두부를 선택했지만?

그래도 나눠먹어보려고 나눠서 주문했다!

ㅋㅋㅋ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꽤나 사람이 있었다

웨이팅은 없었다!

 

 

그래도 생각보다 오래 걸리지 않아

찌개가 나왔다!

 

 

 

김치찌개는 내 앞에 두고!

 

 

앞접시에 주섬주섬 담아서 나눠먹었다!

 

 

 

그리고 찌개와 함께 와구와구

먹고 있으면 이렇게 보쌈이 나온다!

 

 

 

한 접시에 2인분이 모두 나왔다!

1인당 5점씩 먹을 수 있다.

강남역에서 이정도면 좋은 가성비!

혜자혜자스럽다.

 

 

 

고기랑 두부도 큼직하게 들어 있고

 

 

 

몽글몽글한 순두부도 부드러웠다!

 

 

 

보쌈도 담백하고

김치 양념이 센 편은 아니라 내 입맛에는 딱!

반찬으로 정말정말 만족스러웠다!

사실.. 술 생각이 났지만..

최근에 많이 먹어서 참기로... ㅋㅋㅋ

 

 

 

 

무도 같이 얹어서 삼합으로!

찌개+보쌈 세트를 주문하면

보쌈까지 포함해서 국, 밥에 5종 반찬을

먹을 수 있다..!

심지어 무한리필이다!

강남역 땅값 비싼 동네에서

이 정도면 나름 갓성비 있게 먹는거 같다!

맛은 전반적으로 무난무난하게

어디서든 볼 수 있는 맛이긴 했지만

텅장 직전인 나는 갓성비 무시 못한다..